삼성전자, '날으는 디스플레이 드론' 특허

사용자의 머리, 눈 손을 통해 조정


삼성전자가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드론에 대한 특허 출원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드론은 사용자의 얼굴, 눈동자, 손짓, 위치 등을 감지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날아다니는 디스플레이 드론의 특허를 출원했다고 외신 더버지가 19일(현지시각) 보도했다.


삼성전자가 특허출원한 이 드론은 각 모서리에 4개의 프로펠러가 장착됐다. 비행중 디스플레이의 각도를 미세하게 조정할 수 있다. 또 장애물 탐지 장치를 갖추고 있어 비행중 구조, 기타 물체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피할 수 있다.


이 기기에는 자이로스코프 센서, 동작센서, 진동 시스템, 가속도계가 포함된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음성인식기능, GPS, 와이파이 기반 위치확인 시스템도 탑재했다.


해당 드론은 주 제어장치에 정보를 전송하기 위한 카메라, 관측 시스템을 갖췄다. 관측 시스템은 사용자의 눈, 머리, 손, 손가락 등을 실시간으로 추적할 수 있다.

더불어 드론의 비행속도, 방향은 사용자의 머리, 눈, 손을 통해 조정할 수 있다. 추가 행동없이도 사용자를 추적할 수 있다.


그림3은 장치를 측면에서 본 기기의 모습이다. 이 특허는 비행의 경사각을 바꿀 수 있는 '관절 조작'을 기술하고 있다.


한편 특허 신청은 지난 2016년 1월 3일에 이뤄졌으며 이후 약 2년 뒤인 2018년 2월 13일에 허가됐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