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스에서 부심 놀리다가 경고 받은 수아레즈

GIF

메시의 골이 터지기 바로 직전 상황,


수아레즈가 메시의 롱패스를 받기 위해 뛰어들어가는 도중 뤼디거와 충돌 후 박스 안에서 넘어집니다. 리플레이에 나온 모습을 보면 분명 뤼디거와 수아레즈의 접촉이 있긴 있었습니다. 물론 페널티 박스 바깥쪽에서 터치가 있었고 안에서 넘어진건 수아레즈가 자기 발에 걸려 넘어진거지만..

GIF

여튼 한성깔하는데다 연기도 또한 능통한 수아레즈는 곧바로 엔드라인 부심에게 자신의 빡침을 어필합니다.


나 빡쳤다고!!!!!!!!!!!!!!!!!!!!!!!!!!


한참동안이나 부심을 보며 분노를 뿜뿜하고 있을때,

GIF

첼시의 어이없는 패스미스에 이은 메시의 동점골이 나옵니다.


추성훈이 사랑이에게 딸기를 주듯 이니에스타가 맛있는 골을 떠먹여 줄 사람~을 외치자


메시가 기다렸다는듯 '하아~~~~이'하며 손을 들고 어필합니다. 기어코 바르셀로나가 원정에서 동정을 만들어내는 순간이었습니다.

GIF

하지만 여기에서 수아레즈가 또 쓸데없는 짓을 해버리고 맙니다.


자신에게 페널티킥을 주지 않은 (물론 페널티킥도 아니었지만) 엔드라인 부심을 손가락질하며 조롱하는듯한 제스처를 보인 것.


'에베베베베베ㅔ베벱 골 었지롱~ 파울 안불어줘서 골 넣었지롱~~'

GIF

결국 수아레즈는 경고를 받고 맙니다. 주심이 수아레즈의 모습을 봤던 모양입니다.


이제 16강 1차전인데 수아레즈는 벌써 경고 1장을 받게 되어버린 상황입니다. 한 경기 한 경기가 중요한 토너먼트에서 경고 누적으로 주전 공격수가 못나온다는건 큰 손실입니다.


더군다나 수아레즈가 경고를 보통 안받는 선수도 아닌 관계로.... 당장 다음 2차전에서는 나올 수 있겠지만 앞으로 수아레즈는 각별히 몸조심 멘탈조심해야 할듯 합니다.

그 기쁜 상황에서 부심을 놀릴 줄은 꿈에도 몰랐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