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뉴스] 값진 도전 마친 단일팀

2월 21일 퇴근길에 읽을 만한 주요 뉴스를 모았습니다.


여자 아이스하키 남북 단일팀의 순위는 8개국 최하위를 기록했지만, 전 세계에 전달하는 메시지는 분명했습니다. 우려가 됐던 기회 박탈도 없었습니다.



여자 컬링 예선 1위를 확정지은 대표팀을 두고 외신도 주목했습니다. 뉴욕타임즈는 '마늘 소녀들'이라는 애칭과 함께 컬링 대표팀을 집중 조명했습니다.


그런가 하면 김성태 자유한국당 의원은 임종석 청와대 비서실장을 발언대에 세웠습니다. 착석 중이던 기관장을 일으켜 세운 일종의 '벌주기'에 위원들과 당사자들은 순간 말을 잃었습니다.


사회로 복귀할 경우 더 변태적인 범죄를 저지를 것이 확실하다. 재판부는 '어금니 아빠' 이영학에게 법정 최고형인 사형을 선고했습니다.


가상화폐 채굴기 판매 미끼로 투자자들을 속인 일당이 붙잡혔습니다. 속았던 투자자만 54개국 1만8000여명이었고 피해금액도 2700억원에 달했습니다.


다스의 미국 내 소송비용을 삼성전자가 대납했다는 증언과 특활비 추가 수수 과정까지. 검찰이 이명박 전 대통령 소환을 앞두고 수사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뉴스와이슈 ・ IT ・ 경제/비즈니스 ・ 맛집탐방
CBS노컷뉴스의 공식 빙글 계정입니다. SNS에서 여러분과 늘 호흡을 같이하는 친구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