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에 올스타전을 제안한 루카쿠

시즌 중 손꼽힐 만한 중요한 경기에서 1골 1도움 맹활약을 한 루카쿠가 FA에 뜻밖의 제안을 했습니다. 사실 이건 선수들보다 팬들이 더 좋아할 만한 이야기입니다.

"그냥 아이디어일 뿐인데... NBA에 올스타전이 있잖아! 프리미어리그에서도 올스타전을 개최해보면 어떨거 같아,,? 북부팀vs남부팀으로! 그리고 팬들이 투표하고 말이지.... 어찌 생각하나? @프리미어리그@FA"


루카쿠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FA에 올스타전을 요청한 것!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K리그 클래식이나 미국 등 축구 산업에서 마케팅적인 요소가 많이 필요한 리그에서는 올스타전을 매년 치르고 있습니다.


리그에서 뛰는 최고의 선수들이 한 팀이 되어 대결을 펼친다는건 상상만으로도 흥미로운 일입니다. 더군다나 가장 인기있는 리그인 EPL에서 이런 올스타전이 펼쳐지는걸 기대하는 팬들 역시 상당히 많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루카쿠가 제안한 올스타전은 그야말로 팬들이 정말 기다리고 원하던 제안이었습니다. 뭐 아직은 제안 정도에 그치지 않았지만 루카쿠 말처럼 북부팀 남부팀 나눠서 스쿼드 짜는것부터 벌써 꿀잼입니다 ㅋㅋㅋㅋ

사실 루카쿠가 이런 제안을 하게된 배경에는 그의 NBA 사랑이 밑바탕에 깔려있습니다.


NBA 역시 매년 올스타전을 치르고 있고 그에 수반되는 이벤트 경기들, 예를 들자면 루키들의 경기라던지 덩크 콘테스트 같은 것들이 팬들에겐 커다란 유흥거리가 되고 있습니다.


NBA를 좋아하는 루카쿠 역시 자연스레 이런 시스템이 부러웠을 겁니다. 사실 EPL도 인기로 치면 NBA에 밀리지 않는데 이런 올스타전을 또 못할것도 없죠.

사실 메인스트림에서는 리그에서의 올스타전보다 기부 성격의 올스타전 종료가 훨씬 활발한 것이 사실입니다. EPL 같은 경우에는 리그 일정에 챔스, 컵대회 일정까지 빡빡하니 올스타전은 언감생심이겠지만 사실 칼링컵 하나 정도는 짬처리하고 올스타전 하나 하는게 좀 더 재밌지 않을까 싶긴 합니다.


뭐 EPL은 이런거 안해도 돈도 잘 벌고 있긴 하지만 그래도 팬으로써 올스타전이 구미가 참 땡기긴하네요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