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비보 아펙스폰의 놀라운 4개 기술

6인치 컨셉폰

팝업카메라·2개 인스크린 지문센서·화면 스피커 등팝업카메라·2개 인스크린 지문센서·화면 스피커 등


중국 스마트폰 빅3로 꼽히는 비보(Vivo)가 아펙스(APEX)라는 컨셉 폰으로 스마트폰 기술력을 과시했다. ▲말그대로 베젤이 사라지기 직전까지 만든 넓어진 베젤리스 화면 ▲8메가픽셀 팝업 셀피카메라 ▲2개의 지문을 사용하는 인스크린 지문센서 ▲화면이 진동하는 화면스피커 등 4개 신기술이 집약됐다.


비보는 26일(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월드 콩그레스(MWC)2018에서 6인치 대화면 컨셉 OLED 스마트폰 ‘아펙스 풀뷰 컨셉폰(APEX FullView Concept Phone)’을 통해 혁신적 기술력을 과시했다.


비보가 아펙스폰에 사용한 4개의 기술은 단단한 메탈바디속에 들어가 있다. 하지만 레이저폰처럼 얇다.


비보는 컨셉폰으로나마 자신들의 기술력과 혁신성에서 그 어느 업체와 비교해도 만만치 않다는 것을 과시하고 있다.


■베젤을 최대한으로 줄인 새로운 구조 설계

■스크린 아래 아무 곳에나...2개의 지문으로 인증

■카메라가 0.8초 만에 단말기 위로 ‘쑤욱’

■사라진 스피커는 진동하는 화면으로 대체

■비보 아펙스 컨셉폰 규격은?

비보의 아펙스 컨셉폰 규격은 다음과 같다.


▲6인치 엣지투엣지(베젤리스)=위와 측면 베젤은 1.8mm, 아랫 부분 베젤은 4.3mm


▲디스플레이=2160x1080 픽셀의 풀HD OLED디스플레이


▲전면 카메라=8메가픽셀(800만화소)


▲인스크린 지문센서=디스플레이 하단부를 모두 사용해 2개 지문을 동시에 인식


▲후면카메라=듀얼카메라


▲오디오칩=DAC와 3개의 앰프를 하나로 통합해 배터리 공간을 늘려주는 하이파이

오디오칩


알렉스 펭 비보 수석부사장은 26일(현지시간) 보도 자료를 통해 “오디오, 사진, 디스플레이 내 지문 스캐닝 기술에 이르기까지 비보는 미래의 스마트폰에 대한 비전 실현에 전념해 왔다”면서 “이 컨셉폰에서 우리가 선보이는 것은 혁신 파이프 라인의 일부에 지나지 않는다. 우리는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 할 수 있는 모든 가능성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