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를 위해 ‘로즈로사 페스티벌’ 성황리 종료

지난 2월 4일 일요일 로즈로사 쇼룸에서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신부들을 대상으로 개최된 “RoseRosa Festival”이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이번 행사는 사전예약을 통해 21쌍의 예비신랑, 신부들을 초대하여 로즈로사의 신상 컬렉션 소개 및 직접 드레스를 피팅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1 대 1 웨딩 스타일링 상담까지 진행하였다.


로즈로사의 이번 시즌 컬렉션은 환상적인 시퀸 장식, 고급스러운 소재, 신부의 보디라인을 완벽하게 분석해 제작한 패턴 등 완성도 높은 디자인의 드레스와 페미닌하고 클래식한 웨딩드레스를 로즈로사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드레스들을 선보였다.


또한 단 한 번뿐인 결혼식에서 신부를 더욱 아름답게 돋보일 수 있는 프라이빗한 웨딩 스타일링 상담까지 진행하면서, 명실상부 국내 최고 웨딩드레스 브랜드라는 사실을 한번 더 입증하는 행사였다.

“RoseRosa Festival”은 로즈로사, 로즈로사 블랙라벨과 예복 브랜드 메종드로제와 웨딩 관련 브랜드들의 신상 컬렉션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였다.


더웨이스튜디오, 마이퍼스트레이디 스튜디오, 센트스튜디오, 해밀스튜디오 등이 참여해 웨딩에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특별한 이벤트까지 마련해 참가자들에게 유익한 시간을 선사하였다.


프라이빗하고 고급스러운 감성이 돋보이는 쇼룸 연출, 세련되고 우아한 로즈로사의 드레스, 다양한 웨딩상품 체험 등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뤄 프라이빗하게 진행되었다.


또한 ‘로즈로사드레스’의 정수를 직접 보고 느낄 수 있었으며, 로즈로사 드레스의 저력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


RoseRosa Festival 당일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메종드로제 100만원 상당의 세레모니웨어 바우처와 드레스 가봉스냅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예비신랑, 신부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