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종일 무너짐 걱정 해소, 에뛰드 ‘더블 래스팅 쿠션’

피부 속 촉촉&매끈‧보송 마무리 세미 매트 피부 표현 강점


http://www.cncnews.co.kr/mobile/article.html?no=3106

[CNC NEWS=차성준 기자] 에뛰드하우스가 첫 화장의 탄탄‧지속 밀착 쿠션인 ‘더블 래스팅 쿠션’을 3월 1일 출시한다.


제품 출시에 앞서  SNS를 통해 공개된 개그우먼 박나래와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등장하는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과 ‘더블 래스팅 쿠션’ 영상도 '화제'다.  


영상에서 공개된 ‘더블 래스팅 쿠션’은 베스트셀러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쿠션에 담은 신제품이다. 피부 속은 촉촉하면서도 매끈 보송한 마무리감의 세미 매트 피부 표현이 강점. 또 피부 굴곡을 따라 얇게 밀착돼 처음 화장을 그대로 유지시키고 한 번의 터치로 더블 커버 효과를 부여해 결점 없는이 깨끗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출시 기념 공식 온라인 몰에서 세 가지 더블 래스팅 특가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이나 더블 래스팅 쿠션 구매 시 더블 래스팅 스킨 마스터 브러쉬를 증정한다.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과 더블 래스팅 쿠션, 더블 래스팅 스킨 마스터 브러쉬를 동시 구매하면 특별 할인가에 살 수 있다. 두 혜택은 3월 1월부터 3월 28일까지 진행된다. 또 제품 구매 후 주문일 기준 3월 1일부터 31일까지 1인당 1회 컬러 무료 교환 및 반품 서비스를 시행한다.


한편 신제품 쿠션과 함께 ‘더블 래스팅 스킨 마스터 브러쉬’도 출시한다. 모공과 피부결을 감쪽같이 숨겨주는 밀착 브러쉬이다. 30만 모 이상 섬세하게 심어 피부 모공, 잔주름, 결을 매끈하고 촘촘하게 채워 완벽한 피부 표현에 좋다. 파우치 안에 넣어도 부담 없는 작은 사이즈도 눈길을 끈다.

CNC News 는 화장품시장의 새로운 소재, 빠른 트랜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등에 맞는 신속한 뉴스와 정확한 정보로 독자에게 가깝게 다가가고자 합니다.동시에 웹과 모바일을 통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소통하는 뉴스정보 매체가 되겠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