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기술 천연 비타민 발효 가미 ‘CNP 비타-B 에너지 앰플’

7가지 비타민 B 콤플렉스가 피부에 핑크빛 생기 부여, ‘천연 비타민 발효’ 독자기술로 피부에 효능 그대로 전달


http://www.cncnews.co.kr/mobile/article.html?no=3107

[CNC NEWS=차성준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발효된 7가지 비타민 B 콤플렉스가 피부에 핑크빛 생기 에너지를 부여한 ‘CNP 비타-B 에너지 앰플’을 선보였다.


에너지 비타민으로도 불리는 ‘비타민B’ 성분이 함유돼 지치고 푸석해진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는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CNP차앤박화장품만의 독자 기술을 통해 발효시킨 ‘천연 비타민’이 높은 피부 침투력으로 피부에 효능을 그대로 전달한다. 특징은 7가지 ‘비타민B’ 콤플렉스가 바르자마자 흡수돼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것.


또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에 브라이트닝 효과가 우수한 ‘글루타치온’ 성분이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가꿔주고 ‘글리세릴 글루코사이드’ 함유로 건조함 없는 촉촉한 피부 케어에 좋다.


CNP 브랜드 담당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미백 기능성 화장품을 찾는 수요가 늘고 있다”며 “CNP 비타-B 에너지 앰플은 미백뿐만 아니라 피부의 생기와 보습까지 케어해준다. 한 번에 봄맞이 피부 관리에 훌륭한 제품이다”고 밝혔다.

CNC News 는 화장품시장의 새로운 소재, 빠른 트랜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등에 맞는 신속한 뉴스와 정확한 정보로 독자에게 가깝게 다가가고자 합니다.동시에 웹과 모바일을 통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소통하는 뉴스정보 매체가 되겠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