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된 개인은?

그렇습니다. 어떻게 행동해도 아무도 관심가져 주지 않는 범인은 다소 불편함이 덜하지만 사람으로서 지켜야할 도덕만 지키고 살면 됩니다

그러나 공개된 개인, 그게 누굴까요? 가장 먼저 책임감을 갖고 행동과 언동을 조심해야 하는게 정치하는 것들이고, 다음으로 조심해야하는 것들이 누리고 사는 기득권층( 사이드 권력층, 재벌.. 고위공무원 등등..)이고, 그 다음으로 조심해야하는 것들은 뭘까요? 제 생각엔 사기치려고 준비하는 것들일 것 같아요. 누군가 등쳐먹으려는 부류의 인간들은 참으로 미리미리 준비한다는 걸 최근에 알게 되었습니다. 다음은 내가 누군가에 피해를 주는지 모르는 아둔한 패거리고 그다음이 피해를 받고 있음에도 모르는 것들이고 그 다음이 피해를 당하는데 어찌할 방법을 찾지 못하는 이들이고, 그 다음이 화만 내고 있는 떨거지들입니다.

법은 딱 그 순서에 맞게 형량을 때리는 거 같습니다.

사회적으로 인정된 죄를 짓는건 분명 나쁘지만, 같은 행동에 각각 다른 처벌이 주어진다는 것도 참 지랄 같아보이죠? 물론 법관의 시각과 일반인의 시각이 다르다는 건 인정하지만 일반시민이 공감할 법제도가 더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