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기 자살 직전 카톡 내용 ㅎㄷㄷ

故조민기 생전 문자 내용 일부


조민기는 서울 광진구 광진구의 한 오피스텔 지하주차장 옆 창고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고인의 부인이 발견, 119에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오피스텔은 조씨의 주민등록상 주거지인 것으로 알려졌다. 조민기는 심정지 및 호흡정지 상태로 발견됐다. 인근 병원에 도착할 당시 이미 사망한 상태였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조민기가 스스로 목숨을 끊었을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망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한편, 한 매체는 조민기가 사망 전 가까운 지인들에게 전화를 걸어 "실망을 끼쳐드려서 죄송하다"고 밝혔다고 보도했다. 또 조민기는 자신으로 인해 상처를 받은 피해자들에게도 다시 한번 사과한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조민기가 9일 광진구에서 숨진채 발견된 가운데 생전 심적 고통을 토로했다. 조민기는 최근 ‘미투 가해자’로 지목된 이후 일체 말을 아꼈다. 조민기는 언론의 취재 요청에 이렇다할 말을 내놓을 수 없는 상황이었다. 본지 기자와 몇 차례 주고 받은 문자 메시지 중에 “이미 죽음의 턱밑에 와 있다”는 고통을 호소하기도 했다. 조민기의 성추행 혐의에 대한 폭로는 ‘미투(#Me Too)’ 운동의 일환으로 지난달부터 시작됐다. 조민기는 지난 2010년 모교인 청주대학교 연극학과 조교수로 채용된 뒤 자신이 가르치던 제자들을 향한 성추행을 해왔다는 주장이 제기됐으며 학생들을 노래방과 오피스텔 등으로 불러냈다는 주장 역시 있었다. 또한 제자뿐 아닌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강간 미수 사실까지 폭로되고 문자메시지까지 공개되는 등 큰 파문을 낳았다.
유머 ・ 국내연예 ・ 뉴스와이슈 ・ 한국TV쇼
뀨뀨잉뀨잉 별천지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