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돈을 벌며 생활하는 일반적인 "일"을 인생에 즐거움으로 적용할 수 있을까?

행복하게 즐기면서 일하고 싶다는 말을 한다면, 그들은 나에게 그런 일이라는 건 없다고 대답해였다. 정말일까? 하지만 나는 보았는 걸, 자신도 모르게 새어나오는 웃음과 삐죽삐죽 나오는 노랫소리 속에서 자신이 진정으로 행복하다는 것을 느껴버렸다.

나도 그들처럼 내가 진정으로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평생 행복함을 목적으로 일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였다. 하지만 그것도 중요하지만 그 전에 꼭 해야할 일이 있다. 마음수양.

아무리 멋진 풍경을 보아도, 거대한 자연을 보아도 내가 느끼는 것이 없다면 그저 자연 앞에서 한없이 작아져 버릴 것 같았다. 진정으로 행복한 일을 찾고, 내가 행복해 지려면 내가 하룻동안 별 특별한일을 하지 않더라도, 항상 같이 밥을 먹는 가족들과의 사소한 일상도 소중히 여기며 행복해지는 법을 배워야 겠다는 생각을 했다.

내 자신이 먼저 행복해지는 법을 스스로 깨달아야 어떤 일이든지 간에, 어떤 경험을 하든지 간에 그 전과 후는 무척 다른 내 모습을 스스로 발견할 것이다. 글로 쓰고, 그저 말을 하면 쉬워보이지만, 나에게는 엄청난 숙제인 것 같다. 이것 또한 노력해야 하는 것이더라. 쉬워보이나 어려운 숙제 제가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If you feel nothing every moment, you should learn "The way to be happy".

There are a lot of people who enjoy work themselves in the world

It is possible enjoy and happy to work. you could change your life from quite small work everything. To try your best, remind to be happy yourselfe.

You could go to new world in your mind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