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X용 ‘홈버튼 애드온’

터치 ID·헤드폰잭 사용가능


애플이 다음달 아이폰X(텐)용 물리적 ‘홈버튼 애드온’을 출시한다. 이 액세서리에는 터치ID와 헤드폰 잭이 달려 있다. 아이폰X에서도 과거 아이폰에서처럼 지문인식을 하고 유선충전하며 음악을 들을 수 있게 해 준다.


애플은 1일(현지시각) 이 새로운 아이폰X용 액세서리를 공개했다. 가격은 69.99달러(약 7만4400원)다.


아이폰X 사용자 가운데 페이스ID를 싫어하는 사람은 이 액세서리의 지문센서를 사용해 잠금해제를 할 수 있다. 또한 아이폰X을 유선방식으로 충전하면서 유선 헤드폰으로 음악을 듣던 시절로 돌아갈 수도 있다.


이외에 아이폰X 홈버튼 애드온은 정확히 과거 아이폰의 물리적 홈버튼처럼 작동한다.


즉 시리를 부르려면 버튼을 누르고, 최근 앱을 불러 오려면 두번 탭하고, 홈화면으로 이동하려면 다시 한번 누르면 된다. 최신 iOS11.3에서는 홈버튼애드온 기능이 지원된다.


이 액세서리 규격은 29mm×30mm×3.9mm로 4세대 아이팟셔플 크기다. 하지만 알루미늄제 셔플과 달리 애플 파워케이블 및 액세서리에 사용되는 광택나는 흰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다. 유일한 예외는 유리로 덮여있는 홈버튼 부위다.


아이폰X 홈버튼 애드온에는 자체 라이트닝 포트가 있어 아이폰X 라이트닝 포트에 꽂도록 돼 있다. 또 부팅할 수 있는 3.5mm 헤드폰 잭도 들어간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