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기독교연합 "동성애 합법화 반대"…3천여명 행진

출처:뉴스원(News1)

전주기독교연합회(이하 연합회)가 동성애·동성결혼 합법화를 반대하고 나섰다. 연합회는 1일 오후 2시30분 전북 전주 신흥고등학교 운동장에서 부활절연합예배를 마치고 동성애 동성결혼 합법화 반대 시가행진을 진행했다. 이날 행진에는 기독교인 3000여명이 참여했으며 이들은 ‘여자화장실에 남자가 들어가는 성평등 합법화’, ‘동성애는 에이즈의 직접적인 원인’ 등의 푯말을 들고 신흥고등학교에서 충경로 사거리까지(1.1km)를 행진했다. 이 행진은 충경로 사거리 진행 방향 2개의 차로를 모두 막고 진행됐으며 안전한 행진을 위해 경찰인력 80여명이 투입됐다. 연합회는 “동성애는 진정한 인권이 아니라 거짓인권이다”며 “동성애가 진정한 인권이라면 선천적으로 동성애적 성향을 가지고 태어난 것을 증명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어 “동성애는 선천적인 것이 아니라 불안전한 성격과 환경이 자신을 동성애자로 인식 하도록 한 것이다”며 “동성애는 잘못된 욕망의 학습을 통해서 나타난 현상이다”고 강조했다.

동성애 반대자들의 인권을 지키기 위해 나섭니다. 성다수자 인권위원회/헤테로넷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