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드미러=김민아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 성소가 화장품 브랜드의 얼굴이 됐다.


우주소녀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성소가 화장품 브랜드 에이바자르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고 3일 밝혔다.


에이바자르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여 모델을 선정했다"며 "성소가 가진 건강하고 세련된 이미지와 자신만의 매력을 지켜나가며 도전하는 성소의 모습이 우리 브랜드의 이미지와 적합하다고 판단했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어 "특히 성소는 중국 현지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기 때문에 중국 시장 겨냥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성소가 속해있는 걸그룹 우주소녀는 2016년 2월 '모모모'로 데뷔해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 '해피', '꿈꾸는 마음으로' 등의 곡을 발표했다. 최근 데뷔 3년차를 맞아 첫 팬클럽 창단식을 개최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으며 음악 외에도 연기, 예능, 광고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민아 기자 secondmirror@naver.com

세상을 바라보는 두 번째 거울 ⓒSecond Mirror


출처

http://www.secondmirror.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1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