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후기]반전영화추천/ 나비의 날개짓이 지구 반대편에선 태풍이된다 <나비효과>에쉬튼 커쳐 주연

평점 : ★★★★★

자세한 후기 >>>>>>> https://blog.naver.com/hjy24090/221238035229


영화를 계속보다보면 개연성이 좀 떨어진다라고 생각되는 부분이있었습니다.(이웃인 케일의 가정환경이 좋아졌다...나빠졌다..하는 부분만 빼면 나머지 개연성은 정말 대단함....ㄷㄷ) 하지만, 소재와 줄거리 자체에서 큰 인상을 주기 때문에 (그깟 개연성따위) 영화를 보는데 방해가 되진 않습니다. 

초감각 스릴러라는 장르로 불리는 영화인만큼 끝까지 긴장감을 가지고 보게되고 사건들의 원인과 결과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제목 그대로, 과거의 작은 행동하나가 미래의 운명을 바꿀 수 있다 라는 메세지를 전해주는 영화입니다.




나비의 날개짓이 지구 반대편에서는 태풍으로 이어진다...

영화 시작전 나오는 코멘트입니다.

이 영화 상영 이후 항상 "나비효과"라는 말이 유행어 써지듯이 하곤 했었죠 ㅎ.ㅎ

생소했던 이론이었는데 영화를 통해 어떤 뜻인지 너무나도 잘 알게된 단어이기도 합니다.



엔딩같은 경우도 감독판/상영판 으로 총 4개가 있는데요. 하지만 정작 내용이 확인이 다른건 2씬 뿐입니다. 감독판 - 새드엔딩 / 상영판 - 해피엔딩 저는 새드엔딩으로 먼저 봤는데 너무 기분이 안좋아져서 해피엔딩 찾아보고 바로 기분 풀렸었습니다. 엔딩은 유투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어요!

팝뮤직 ・ 여성패션 ・ 영화 ・ 요리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