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첫째주 <명예의 전당> 주인공은?

최고중의 최고만 모였다 <빙글 명예의 전당>


갑자기 너무 더워진다 싶더니 웬걸, 다시 겨울이 온 듯 으슬으슬합니다. 며칠간 갑자기 오른 기온 덕에 전국적으로 모든 종류의 꽃들이 만개했으니 패딩을 입고 꽃놀이를 가는 기이한 주말이 되겠군요 :) 빙글에는 어떤 카드들이 꽃처럼 피어났는지 같이 볼까요?

#1

낙동강벚꽃30리길에서 벚꽃엔딩

#사진예술 #꽃 #한국여행


정말이지 갑작스레 상승한 기온에 전국에 온갖 종류의 봄꽃들이 흐드러지게 피었지요. 그래서 그런지 빙글에도 예년보다 훨씬 많은 봄꽃 카드들이 피었답니다. 특히 꽃비 내리는 낙동강변을 동영상과 함께 담아주신@dolidoli9766 님의 카드는 스크롤을 내리는 내내 감탄에 감탄을 금치 못할 '바야흐로 봄날'이었어요. 하늘을 가득 메운 벚꽃 가지들도, 그 끝에 주렁주렁 매달린 꽃잎들도, 또르르 바람에 흩날리는 꽃잎 하나하나, 눈처럼 소복히 쌓인 떨어진 꽃잎들까지. 추운 날 꽃구경이 여의치 않으신다면@dolidoli9766 님의 카드로 대리만족을 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 카드 보러가기

#2

풀빵 / 신현복

#창작문예 #시


어머니께서 병상에 앉아 들려주시는 옛날 이야기, 어릴 때는 그렇게 물어도 모르쇠로 일관하시더니 몇십년이 지난 지금에야 뜬금없이 들려주십니다. 당시 어머니의 상황이, 심정이 글만으로도 절절히 느껴져서 한 문장, 한 문장이 마음 한구석을 쿡쿡 찌르는 글. 어머니 생각이 한참 났어요. 풀빵에 얽힌 어머니의 젊을 적 이야기, 그 때 그 시절 속으로 함께 가 보시겠어요?

>> 카드 보러가기

#3

도깨비(Do_Kkae_Bi)

#일러스트레이션 #순수예술 #현대미술


아무런 설명 없이도 풍겨오는 신비로운 자태, 어떤 사연이 있을 것만 같은 뿔 달린 소년의 그림이에요. 무슨 사연이 있는걸까, 어떤 상황인걸까. 그려주시는 모든 소년 소녀가 특별한 사연을 가진 듯 보이는데요,@Hyeri4 님의 그림이 마음에 드신다면 팔로우를 해 보세요. 채색된 그림도, 연필만으로 완성된 그림들도 모두 각자의 매력을 마구 뽐내고 있거든요.

>> 카드 보러가기


_


어때요, 잘 보셨어요? 마음에 드는 카드에 따뜻한 댓글을 남겨 보거나, 계속 카드를 받아보고 싶은 빙글러들을 팔로우해 보세요 :)


보셨듯 명예의 전당은 일주일에 딱 세개, 빙글이 엄선한 최고의 카드를 소개하는 영광스런 자리입니다. 빙글이 고르기도, 여러분의 추천을 받기도 하지요.


@VingleKorean이 카드를 명예의 전당으로!


추천대상

- 추천일로부터 한달이내에 작성된 카드

-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펌글이 아닌, 빙글러가 직접 작성한 오리지널 카드

- 댓글 빵개, 좋아요 빵개여도 OK!

- 심지어 본인이 쓴 카드를 추천해도 OK!

- 다른 빙글러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정말 '좋은 카드'이기만 하면 돼요


그럼 다음주에 또 만나요!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