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치란 라멘 본점에서 먹어보기

숙소에서 좀 쉬다 돈키호테 왔습니다. 나카스 점이 숙소에서 5분 정도 거리네요.

돈키호테 대각선 건너편에 이치란 라멘 본점이 있더라구요. 쇼핑 좀 하고 가야겠어요.

아들이 많이 피곤해 하네요. 앉아서 좀 쉬라고 하고 저혼자 돌아다녔네요. 혼자 기다릴 아들 생각하니 맘이 편치가 않아서 오래 있진 못했어요.

저녁 시간이었는데 다행히 웨이팅이 짧더라구요. 1층은 테이블인데 2층은 기다리지 않고 먹을수 있데서 바로 올라갔습니다.

아시죠? 독서실 분위기 ㅋ

자판기에서 식권을 뽑고 아들과 나란히 앉았습니다.

아, 너무 맛있었어요^^

아들은 면 추가, 저는 나마비루 한잔 더... 추가 주문은 버튼을 누르고 바로 계산하면 되더라구요.

오사카에서 먹어보려다 매번 웨이팅이 길어서 먹지 못하고 후쿠오카에서 먹게된 이치란 라멘. 넘 입에 맞고 맛있어서 집에 있는 와입 생각도 나고해서 라멘 좀 샀습니다. 아, 근데 돈키호테랑 면세점에서도 팔더라구요. 그것도 150엔이나 더 싸게 말이죠.

그나마 위안이 된게 계산을 하는데 직원이 카드 세장을 꺼내더니 한장을 뽑아라고 하더라구요. 그중 한장을 뽑았더니 5개짜리 라멘 4봉지 당첨. 그나마 위안이 되더라구요 ㅋ. 머 당시엔 돈키호테랑 면세점 가격을 몰라서 마냥 기쁘기만 했었지만요 ㅋ

아들은 이치란 먹고 완전 생생해졌어요. 숙소 들어가기 전에 캐널시티에 있는 오락실 가서 좀 놀았답니다.

자, 이제 휴족시간^^

잠옷으로 츄리닝을 가져왔는데 보시다시피 숙소에 있는 가운이 길어서 츄리닝을 입을 필요가 없더라구요.

휴족시간 붙이고 한잔 더 하면서 후쿠오카에서의 첫날밤을 보내고 있습니다.

연말에 아들과 둘이 간 싱가폴 부기스에서 샀던 동전지갑 이번에 유용하게 썼답니다 ㅎ

사람은 남과 더불어 혼자 산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