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콘셉트로 인기가 좋은 웨딩홀 웨딩그룹위더스

차별화된 컨셉을 자랑하는 영등포 웨딩홀 ‘웨딩그룹위더스’가 봄 시즌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웨딩그룹위더스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4월, 5월, 6월 3달 동안 봄맞이 웨딩을 예약하는 예비 신랑신부들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웨딩 및 연회 예약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특가 이벤트를 함께 진행중이다.


웨딩그룹 위더스는 지하 8개층의 주차공간과 지상 11층으로 이뤄진 웨딩 전용 건물이다. 10m 층고의 웨딩홀은 총 4개가 있고 각기 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6층 메리엘컨벤션은 예식과 식사를 동시에 진행하는 호텔식 예식 컨셉의 웨딩홀이다. 중앙 버진로드 제거가 가능해 기업행사, 청년회 등 다양한 형태의 연회행사에도 최적의 장소로 꼽힌다. 7층 펠리체홀은 감각적이고 품격 있는 인테리어로 깔끔한 인테리어를 원하는 분께 적합한 웨딩홀이다.


8층 엘린홀은 극장처럼 넓은 스테이지와 벤치식 좌석 구성으로 일반 웨딩홀에서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디자인의 웨딩홀이다.


9층 아모르홀은 결혼의 성스러움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경건하고 품위 있는 분위기의 모던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지하 8개층에 600대 동시주차가 가능하고, 건물 외부의 공영 주차장과 셔틀 버스 또한 운영하고 있어 주차에 대한 부담이 줄어든다.


또한 스튜디오, 드레스룸, 헤어&메이크업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어 예비 부부들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2500여석 규모의 여유로운 연회공간과 수유실, 락커룸, 보조신부대기실, 야외테라스까지 다양한 휴식공간과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웨딩그룹위더스 영등포는 총 10대의 엘리베이터를 운영하고 있다. 신랑신부 전용, 지하주차장 전용, 웨딩홀 전용 엘리베이터를 운영해 방문객들이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다.


신랑신부, 혼주, 상담고객에게는 발렛파킹도 실시하고 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지하철 5호선 영등포시장역과 지하철 1호선 영등포역을 이용하면 된다.


웨딩그룹위더스 웨딩홀은 “불황 속에서도 예비 신랑신부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며 “실용적이면서도 차별화된 컨셉으로 웨딩문화를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