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남부 가장 가장 아름다운 마을 BEST 10

유럽에서도 아름답기로 소문난 이탈리아 남부!! 따뜻한 기후와 외국인에게도 개방적인 문화 때문에 우리나라사람들도 이제 많이 찾는데요. 이탈리아에서도 남부지역 잘 알려지지 않은 아름다운 숨은 마을을 정리했습니다.  출발~!


1. Bosa


이탈리아 샤르데냐 섬에 위치한 작은 마을 입니다. 보사는 샤르데냐 섬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로 꼽힙니다. 테모 강변과 야자수와 함게 펼쳐지는 색색깔로 아름다운 건물들이 인상적입니다. '셀라벨성'에서 내려다보는 도시 전경은 주민들도 꼭 추천하는 필수 방문 코스라고 합니다. 


2. Taormina

타오르미나는 시칠리아섬 동쪽에 위치한시칠리아섬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겨울 휴양지입니다. 해안의 경치가 빼어나고 기후가 온화하기로 유명합니다. 이곳은 긴 세월동안 다양한 나라와 민족에 정복 당하며 그 문화들이 복합적으로 융합되어 있는 독특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1892년에 발굴된 로마 시대의 오데온 극장과 나우마키아(저수지)의 유적, BC 395년에 세운 것으로 알려진 그리스풍의 원형극장이 있으며, 대성당과 코르바자 궁전, 산토스테파노 궁전, 참폴리 궁전 등 중세에 지은 건축물이 남아 있습니다. 


3. Neive


조약돌 거리, 중세 건축물 등 아름다운 경관으로 Nieve는 이탈리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소 중 하나입니다. 특히 이 도시는 와인산지로 유명한데요 이탈리아 최고의 와인을 만든다는 자부심이 매우 강하다고 하네요  마을 최고의 명소는 마을에서 가장 중요한 장소 중 하나로 여겨지는 오래된 시계탑 입니다.


4. Cefalu

시칠리아섬 북동부, 있는 작은 항구도시 입니다. 포도·올리브 등이 재배되며, 관광업과 어업이 활발하다. 도시 이름은 그리스의 해외 식민지였던 '세팔라이디움’에서 유래하였다. 1131년에 착공하여 1148년에 완공된 노르만성당이 이탈리아의 노르만 건축물 가운데 대표적인 것으로 원형대로 잘 보존되어 있어서 유명하며 그외 다이아나 신전으로 불리는 BC 9세기의 거석기념물도 있습니다.

5. San Leo

산레오(San Leo)는 마르케주와 에밀리라로냐주 사이 험준한 암벽위에 자리 잡은 작은 마을입니다. 마을로 가는 길은 절벽(絶壁) 언저리의 협소한 외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곳에 성이 처음 건설된 시기는 정확하지 않지만 랑고바르드족(族) 시대에 지어진 것으로 알려졌으며, ‘알레산드로 디 칼리오스트로(Alessandro di Cagliostro) 백작’이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여행가·사기꾼·신비주의자·연금술사 주세페 발사모(Giuseppe Balsamo:1743~1795)가 사망한 곳입니다. 그는 로마에서 이단 혐의로 종신형을 언도받고 이곳에 갇혀 있다가 1795년 옥사하였다.

6. Bova

마을 전체가 거대한 요새처럼 깎아지는 듯한 절벽위에 세워진 이탈리아 보바는 수많은 이민족과 나라들로 부터 정복당했습니다. 때문에 보바의 유물들에는 많은 문화가 깃들어 있다고 합니다. 성 유적지는 올라가기 매우 힘들지만 올라가면 후회하지 않을 만한 충분히 아름다운 전경이 펼쳐집니다. 현지인들은 다른곳은 몰라도 네세 궁전 (Palazzo Nesci)은 꼭 방문해야 한다고 추천한다는 군요.

7. Castelmola

카스텔몰라는 타오르미나 바로 윗동네 마을로 해발 1800피트에 자리잡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타오르미나에 도착하여 버스를 통해 이 마을로 방문하는 관광객이 대부분 입니다. 중세의 마을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정말 잘 보존된 아름다운 마을 입니다. 


8. DOZZA

Dozza는 볼로냐에서 가까운 도시로 이탈리아의 많은 예술가들의 그림에 담긴 장소로도 유명합니다. 중세적 느낌이 나는 이 도시는 야외 미술관과 컬러풀한 색상을 가지고 있는 주택들과 건물들이 조화를 이룹니다. 마을에서는 매년 9월에 3주동안 벽 페인팅과 드로잉 아티스트의 비엔날레 전시회가 열리는데 9월에 가면 가장 아름다운 마을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 여름에는 썸머 와인 페스티발 또한 놓치기 아까운 멋진 지역축제 입니다.

9. Maratea

바실리카 타 (Basilicata) 지역에 있는 Maratea는 이탈리아 해변에서 휴가를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또한 지중해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며 자연이 잘 보존되어 있어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여행장소 입니다. 이 마을에는 적어도 40개 이상의 교화와 21m의 예수 그리스도 상은 이 지역의 랜드마크 입니다. 

10. positano

이제는 소렌토 아말피와 함께 한국인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유명한 여행 장소가 되었습니다. 마치 절벽위에 지어진듯한 다양한 색상의 건물들은 파란 지중해와 어울려 감탄을 자아 냅니다. 베컴이 즐겨찾는 여행장소로도 잘 알려진 포지타노는 현재도 많은 여행객들이 쏟아내는 여행짤을 수없이 생산하고 있습니다.

당신을 꿈을 자극하는 환상적인 여행정보 https://rebrand.ly/traveljoa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