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_파리]_몽마르트 언덕 주변의 맛집!!



프랑스 파리...몽마르트 언덕에 가실 기회가 생긴다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유럽의 어딜가든..소매치기들은 신기하게도 여행객과 현지인을 명확히 잘 구분한다.

간단하게는 복장에서 부터 차이가 나겠지만, 아무리 현지인처럼 하고 여유있게 다녀도,

몸 어딘가에 귀중한(?) 무엇인가를 가지고 다니는 사람의 마음은 겉으로 다 감출 수 없는 듯 하다.

무엇엔가 쫒기는듯한 마음, 긴장한 눈빛, 어설픈 행동들이.. 그들에게는 아마 아우라처럼 느껴지리라.


나의 첫번째 빠리여행에서도 일행중 한분이 몽마르트 부근에서 소매치기를 당해, 낭패였던적이 있었다. (일행의 모든 경비를 가지고 계신 분이 당했다. ㅡ,.ㅡ)

각별히 조심해야 할 곳이다.

열심히 올라가다가 가끔은 뒤를 돌아보라.

뒤따라가던 그들이 '흠칫'하고 놀랄 것이다


몽마르트언덕은 성심성당(Basillique du Sacre-Coeur), 테르트르 광장(Place du Tertre)

여러화가들이 머물렀던 거주지와 선술집, 골목골목 숨어있는 아기자기한 레스토랑과 상점들이

많은 여행객들의 발걸음을 이끈다.

무엇보다 정신없는 일상을 벗어나 해질녘 노을을 바라보며 한잔의 맥주를 마시고 있노라면,

그간 어려웠던 모든 일들이 보상을 받는 듯, 평온함이 느껴지는,,,

번잡하지만 쉼과 힐링이 있는 묘한 장소이다.


그러기에 그 많은 예술가들이 이곳을 동경하며, 또 이곳에서 모이고, 서로를 위로하며 살았으리라는 생각이 든다. 이미 너무나도 많은 관광객들이 다녀가고, 대중매체를 통해 소개되었지만..

몽마르트 언덕을 오르는 수많은 경로들 중 여행책자나 블로거들이 소개하지 않은  숨은 길들을 발견하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가 될 수 있다.



@Refuse des FONDUS

레스토랑 한 곳 소개합니다. 퐁듀집입니다.  겨울에 자주 가곤했던 곳인데.. 음식도 아주 맛있지만,

무엇보다 유쾌한 분위기와 일하시는 분들의 유머와 재치가 오는 이들을 즐겁게 하는 곳입니다.

몽마르트에 가신다면..꼭 들러보시길~~

아래지도에 검붉은 색으로 표시해두었습니다.

문손잡이가 젖병으로 되어있습니다.

참고로 포도주를 주문하면, 젖병에 담아서 나옵니다.

(주문tip!! 두명이 가서 고기 1, 퐁뒤 1 로 나눠먹으면 됩니다.)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젖병~~~

어쩔수 없는 건축쟁이~ 건축문의/상담 010-9366-4416 언제나 주저하시마시고~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