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사기장료 줄이기


사업자들이 무서워하는 4월

4월에는 부가가치세 신고가 있는 달이지요.


사업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는 세금도 어렵지만 세무사 기장료도 상당히 부담이 된답니다.


사업 초기 세무사 고용 없이 스스로 세금을 관리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있어서 소개할까 합니다. 이름은 '머니핀'이라고 하는데요.


사업을 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어려운 부분..

제가 봐도 세금 부분이지 않을까 싶어요. 사업 초기에는 처리해야할 사업비용이 많지는 않지만 세무사 기장료는 5만 원에서 10만 원 사이로 일정 하답니다.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도록 만들어진 머니핀은 부가가치세나 비용, 급여  세금과 세무기장 재무제표까지 관리 해 줍니다.


또 손익계산서 매출 매입장을 자동으로 작성해 주기 때문에 우리 회사의 성장 속도까지 가늠해 볼 수 있습니다.

어떻게 이 많은 업무를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다라고 말하는 걸까요.


머니핀 사용 방법을 알아 보도록 하지요.


먼저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에서 머니핀을 검색해 봅니다.

다운을 받은 후 아이디를 만듭니다. 그리고 나의 계좌 설정을 진행하는데 나의 전자세금계산서 혹은 사업자 통장 계좌 등을 등록합니다.


조금이라도 막히는 부분이 있으면 헬프 데스크 등의 물어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계좌나 통장을 통해 들어온 목록들을 클릭한번으로 분류 해 줍니다.


예를 들어 직원들과 같이 먹은 식사는 '복리후생비' 사업을 위해 물건을 사는 경우는 '경비' 등으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참 쉽죠.

이렇게 분류된 목록들을 통해서 장부가 만들어지는데 이걸 통해서 부가가치세 혹은 세금을 내시면 된답니다.


하나하나 구분짓는게 처음에는 어려울 수 있지만 하시다 보면 굉장히 쉽답니다 그리고 나의 사업의 수익이나 성장 등을 빠르게 알아볼 수 있기 때문에 사업 하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세무기장료 아끼기 참 쉽죠. 머니핀 써보세요.

https://moneypin.biz/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