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식과 충돌에서 톱클래스 르노삼성의 SM6

식과 강성 부족 등 자동차 차체에서 품질 문제가 생긴다면 어떨까? 엔진이나 전장 부품은 문제가 생기면 수리하거나 리콜로 손볼 수 있는 여지가 있지만 뼈대에 녹이 슬면 차를 교체하지 않는 이상 해결이 쉽지 않다. 특히 차체의 품질 수준은 몇 해가 지나야 드러난다는 점도 소비자로서는 당혹스러운 일이다. 이 때문에 차를 구입하기 전에 자동차 회사들이 차체를 위해 어떤 기술을 적용하는지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방청(금속에 녹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 기술 면에선 프랑스가 본사인 르노삼성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우리나라는 겨울철 제설제 사용이 많아 염화칼슘에 의한 부식 우려가 높다. 프랑스는 부식 가혹지역으로 유명해 모 회사인 르노는 유럽에서도 방청 기술이 뛰어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르노삼성 측은 “방청 성능은 단순한 아연도금 강판 사용량으로 결정되는 게 아니라 적용 부위와 보조재 사용 노하우가 관건”이라고 밝혔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22&aid=0003267729

차라면 역시,,,부식과 충돌에 강해야된다고 생각해요...!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