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넷플릭스 추천 신작

Editor Comment


5월은 근로자의 날로 시작해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그리고 공휴일이기도 한 석가탄신일까지 ‘가정의 달’ 혹은 애정과 감사를 전하는 ‘감사의 달’로도 잘 알려져 있다.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들이 하루가 멀다 하고 오가는 금월, 공휴일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넷플릭스(Netflix) 추천 신작을 소개한다. 국민 MC 유재석을 필두로 각기 다른 매력의 예능 베테랑과 새내기들이 함께하는 미스터리 추리 예능, 새로운 시즌으로 다시 돌아오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다큐멘터리 등. 이른바 ‘넷플릭스 5월 종합선물세트’를 낱낱이 파헤쳐 보자.

<범인은 바로 너!>

5월 4일부터 매주 금요일 방영

주연 : 유재석, 안재욱, 김종민

장르 : 추리 예능

공개 전부터 뜨거운 환심을 사고 있는 <범인은 바로 너!>. 누리꾼들 사이 <무한도전>과 <런닝맨>의 합작이라고도 평 되고 있어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장르는 유재석과 허당 탐정들의 예측불허 추리 예능. 추리는 초짜지만 웃음만큼은 고수인 7인의 허당 탐정단이 맞닥뜨리는 10개의 사건에 둘러싸인 숨 막히는 추격전이 펼쳐지는 내용이다. 그리고 뜻밖의 손님들.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사건 속 탐정단은 과연 최후의 배후를 밝혀낼 수 있을지. 이번주 불금은 집에서.

<레인>

5월 4일부터 9부작 상영

주연 : 알바 아우구스트, 루카스 륑고르 퇴네센, 미켈 폴스라르

장르 : 스릴러, 공포

치명적 바이러스가 세상을 휩쓴 지 6년. 삽시간에 폐허가 된 세상, 불신과 탐욕만이 살아남았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레인>은 치료법을 알고 있을지도 모를 아버지를 찾기 위한 남매의 위험한 여정으로 전개된다. 벙커에서 살아남은 남매 시모네와 라스무스는 젊은 생존자 무리에 합류하게 돼 더욱 아찔한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 그들은 과연 낯선 자들을 뿌리치고 죽음의 비를 피할 수 있을까? 위기를 헤쳐 갈 생존의 나침반은 오직 본능뿐.

<카고>

5월 18일 개봉

주연 : 마틴 프리먼, 앤서니 헤이스, 수지 포터

장르 : 미국 드라마, 스릴러

무시무시한 전염병이 퍼진 오스트레일리아 내륙. 치명적인 전염병에 감염되기까지 48시간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한 남자가 어린 딸을 둘러업고 황무지를 가로지른다. 목표는 단 하나. 어린 딸 로지를 지켜줄 보호자를 찾아야 한다. 영화 <바바둑> 프로듀서의 신작인 <카고>는 5월 18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친애하는 백인 여러분: 2부>

5월 4일 개봉

주연 : 로건 브라우닝, 브랜든 P. 벨, 더론 호턴

장르 : 미국 드라마

2014 선댄스영화제 심사위원 특별상 수상 등 각종 영화제에서 찬사를 받은 영화 <친애하는 백인 여러분>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돌아온다. 인종차별 철폐까지 갈 길이 먼 아이비리그의 한 캠퍼스. 이번 화는 백인 중심의 아이비리그 대학에 재학 중인 다양한 학생들의 모습을 통해 인종 차별은 끝났다는 주장을 다시 한 번 되짚는다. 샘, 라이오넬 그리고 친구들에게 찾아오는 한계점. 오는 5월 4일, 2부로 화려하게 돌아오는 시리즈에서 확인해보자.

패션, 뷰티, 라이프 스타일 디지털 매거진 <eyesmag> 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