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장에게 바라는 어린이 7대 공약 전달식-초록우산 어린이재단-김문수 자유한국당 서울시장 후보 오늘(31일) 동대문시장에서

김문수 자유한국당 서울시장 후보는 오늘(31일) 동대문시장에서 새벽을 여는 상인들, 시민들과 만남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들어갔다.

새벽시간 시민들과 만남을 마친 뒤 지하철을 이용해 출정식이 열리는 서울역 광장으로 이동하면서 김후보는 만나는 시민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고 반갑게 인사를 했는데 “ 파이팅 하세요. 응원합니다 ” 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서울역 광장에서 열린 출정식에는 용산구 서계동 주민들이 나와 “ 김문수 후보는 우리들의 문제를 해결하려는 의지가 보인다.

열악한 환경에서 하루빨리 벗어나고 싶다.

김 후보를 지지한다 ” 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상상마당에서 열린 오후 유세에서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참가해 ‘서울시장에게 바라는 어린이 7대 공약 전달식’을 김 후보에게 직접 전달했는데 김 후보는 “ 시장이 되면 이를 적극적으로 반영하겠다 ” 는 의지를 밝혔다.

김 후보는 이수역 네거리, 관악구 관악 플라자, 강남역 M-스테이지 등을 차례로 방문해시민들과 만남을 이어갔다.

제7대 전국동시지방선거서울시 아동이 제안하는 아동공약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아동옹호센터

■ 서울특별시장 및 교육감에게 제안하는 7대 아동공약 내용

○ 서울특별시장에게 제안하는 7대 아동공약

① 통학로 금연구역을 확대하고 거리에 흡연부스를 설치해주세요.

② 미세먼지를 줄여서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게 해주세요.

③ 다양한 놀이와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놀이시설 개보수 및 체육시설, 문화 센터를 확대해주세요.

④ 거리에 쓰레기통을 설치해서 깨끗한 지역사회가 될 수 있게 해주세요.

⑤ 아동청소년 문화의 날을 지정하고, 문화바우처를 지원하여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게 해주세요.

⑥ 아동의 안전을 위협하는 학교 주변의 불법주정차 차량을 단속해주세요.

⑦ 자전거도로를 확대해주시고, 등하교시간 버스 배차시간을 줄여주세요.

서울특별시에 사는 초1 초3 엄마입니다. 거짓으로 위장하여 순진한 국민들의 민심유린하는 박원순시장을 더이상은 두고 볼 수 없어 오픈했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