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가 호날두 영입을 위해 내건 3가지 조건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 이후 애매한 뉘앙스의 인터뷰를 뱉으며 호날두의 레알 마드리드 이별 기사가 연일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GIF

거기다 어제 호날두가 페레즈 회장과 악수를 거부했다는 논란까지 터지며 호날두의 이적설은 더욱 힘을 받게 됐습니다.

하지만 이내 다른 선수들도 악수를 하지 않았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이 또한 헤프닝으로 넘어가게 됐습니다. 사실 시즌 끝나면 나오는 호날두의 이적설은 좀 지겨운 수준입니다. 언제나 진짜 떠날것처럼 보이지만 절대 떠난적이 없죠. 이번에도 역시 그러리라 봅니다.


이런 일들이 기사화 되는건 시즌이 끝난 후 스페인 현지 축구 기자들이 밥값을 하기 위해 이슈 만들기에 혈안이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호날두의 이적설은 언제나 최고의 메인 디쉬이죠.


이 상황을 십분 활용하고 싶은 스페인 기자들은 PSG를 엮어 넣었습니다.

PSG가 호날두에게 관심이 있다는건 여름이적시장이면 항상 들려오는 소리입니다. 스페인 언론 AS에 따르면 PSG는 호날두를 영입하기 위해 3가지 조건을 걸었다고 합니다.

첫번째는 리오넬 메시가 가지고 있는 세계 최고수준의 연봉을 맞춰준다는 것입니다. 현재 메시는 45M 유로의 연봉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PSG는 이와 똑같은 수준의 연봉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두번째는 호날두가 현재 겪고 있는 세금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해준다는 조건을 내걸었습니다.


아시다시피 스페인에서 여러 축구 스타들은 탈세와 관련한 의심을 꾸준히 받고 있습니다. PSG의 나세르 알 켈라피 구단주는 이러한 세금 문제를 완벽히 해결해 줄 것을 약속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PSG는 공격 라인의 네이마르와 음바페를 이번 시즌 반드시 지키고 호날두를 데려와 최강의 공격라인을 꾸릴 것이라고 제안했다고 합니다.


아시다시피 이적 첫시즌부터 PSG에서 각종 잡음을 일으켰던 네이마르는 후반기부터 줄곧 이적설에 시달렸습니다. 지금은 호날두가 PSG로 간다는 이적설이 뜨고 있지만 애초에 시즌 중에는 네이마르가 레알 마드리드로 간다는 이적설도 많았습니다.


출처 http://bleacherreport.com/articles/2778547-report-psg-want-cristiano-ronaldo-prepared-to-pay-eur150m-for-real-madrid-star

어찌됐든 개인적으로는 호날두가 이적하지 않을 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이미 지지난시즌 지난시즌에도 저혼자 이적을 예측했다 빗나간 적이 있기 때문에 ㅋㅋㅋ 생각해보면 레알 마드리드는 호날두를 굳이 이적시킬 이유는 없다고 봅니다.


뭐 호날두를 대체할만한 슈퍼스타급 스타성을 지닌 선수가 시장에 나온다면 모르겠지만 현재 상황에서는 레알이 굳이 호날두를 보낼 이유는 없어보입니다. 그는 여전히 골을 잘 넣고 있고 팀내에서는 최고의 리더인데다 상품성 역시 여전히 최고이기 때문입니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