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넷플릭스 추천 신작

Editor Comment

넷플릭스(Netflix)

<How I Met Your Mother>

개봉일: 1일

주연: 조시 래드너, 제이슨 시걸, 코비 스멀더스

장르: 시트콤

한 남자가 지금으로부터 수십 년 전 어떻게 자신의 부인을 만났는지 이야기를 시작한다. 소울메이트를 찾기 위한 테드의 기나긴 여정. 어른이 된 테드가 아이들에게 아빠와 엄마가 만난 이야기를 들려주며 회상하는 장면들이 오버랩된다. 자리에 앉아 그가 전하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어 볼까?


<빨간 머리 앤: 시즌 2>

개봉일: 6일

주연: 에이미베스 맥널티, 제럴딘 제임스, R.H. 톰슨

장르: 미국 드라마, 순정

마음에 불꽃을 품은 사랑스러운 앤이 다시 돌아왔다. 시즌 2에서 그녀가 새롭게 만나게 될 인물들은 과연 누구일까. 아름다운 시골마을 그린 게이블 집으로 입양된 빨간 머리 소녀 ‘앤’의 성장기를 그린 드라마.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 접속해보자.

<종말의 끝>

개봉일: 13일

주연: 테오 제임스, 포리스트 휘터커, 캣 그래이엄

장르: 액션 스릴러, SF 판타지

원인 불명의 재앙이 세상을 덮치고, 사람들 사이에 잘못된 정보가 퍼지며 폭력이 난무하는 판국. 윌은 소식이 끊긴 임신한 아내를 찾기 위해 사이가 좋지 않은 장인과 길을 떠난다. 혼돈에 휩싸인 나라를 횡단하는 스토리를 그린 영화, <종말의 끝>. 7월 13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시즌 6>

개봉일: 27일

주연: 테일러 쉴링, 로라 프리폰, 마이클 J. 하니, 미셸 허스트

장르: 코미디

더운 날씨에 무기력하고 지쳐있다면, 주목. 넷플릭스 만병통치약 유머 코드 콘텐츠를 추천한다.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은 상류층 뉴요커가 마약 사건에 휘말려 여성 교도소에 수감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19금 범죄 코미디 드라마다. <위즈>의 제작자가 내놓은 에미상 수상작이기에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시리즈랄까. 한낮 열기를 식혀주기에 제격일 것.

<엘 차포: 터널 킹: 시즌 3>

공개 예정

주연: 움베르토 부스토, 후안 카를로스 올리바스,발렌티나 아코스타

장르: 범죄, 스릴러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적 거부이자 에스코바르를 잇는 미국의 공공의 적 1호, 멕시코 마약왕 엘 ‘차포’ 구스만. <엘 차포: 터널 킹>은 실화를 바탕으로 그의 부상과 검거, 탈주를 추적한 드라마다. 마약, 폭력, 비리를 일삼는 그의 흥미진진한 할리우드급 인생 스토리를 엿보시길.

패션, 뷰티, 라이프 스타일 디지털 매거진 <eyesmag> 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