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의 핫! 한 릴리즈 TOP 10

일단은.. 카드를 제대로 시작하기 전에! 이 소식은 글로벌 발매 기준이므로~ 우리나라에 들어오지 않을 신발들도 있답니다 ㅜㅜ 게다가 GS도 확정이 아닌 것들도 있어서 여성분들에게는 죄송합니다.. 그리고.. 아직 릴리즈 데이트가 확정되지 않은 신발들은 올리지 않았고, 여기에 올리지 않은 많은 핫한 신발들의 발매 소식이 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으로 선정한 12월 발매 중 TOP 10이라고 생각하고 발매하기 전 예습 정도로 봐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ㅋㅋ 1. 2013년 가장 핫한 발매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인기 많은 조던 11탄에 감마 블루 컬러가 발매한다는 소식이 나온 후.. 너도 나도 캠핑을 하겠다는 사람들이 나와서.. 추운 12월 고생을 할 것 같은 Air Jordan 11 Gamma Blue 릴리즈 데이트는 2013년 12월 21일 가격은 미국 기준 $185 2. 조던 시리즈의 시작! 북산의 컬러! 설명이 필요없는.. 고통받는 12월의 지갑ㅜㅜ 추운데 발매라니! Air Jordan 1 OG Black/Red 릴리즈 데이트는 2013년 12월 28일 가격은 미국 기준 $140 3. 10월 코끼리 패턴으로 나온 3lab5가 이번에는 인프라레드와 검은 코끼리 패턴으로 올 해의 마지막 날 다시 돌아옵니다! 이것도 구하기 참 어려울 것 같은데 ㅜㅜ 조던은 손대면 집안 망한다는 소리가 여기서 나오나 봅니다.. Air Jordan 5 3lab5 Infrared 릴리즈 데이트는 2013년 12월 31일 가격은 미국 기준 $225 4. 조던 시리즈 중 호불호가 명확히 갈리는.. 12시리즈 택시! 흰색과 검은색의 조합에 금색 슈레이스링이 택시를 연상시킨다는 데요~ 다행히도 제 스타일은 아닌데 ㅋㅋㅋ 그래도 조던이니.. 인기는 엄청날 듯 합니다. Air Jordan 12 "Taxi" 릴리즈 데이트는 2013년 12월 14일 가격은 미국 기준 $170 5. 같은 달에 12시리즈가 두 개나 나오네요~ 나이키가 올해 하반기에 감마블루 색상을 많이 들고 나오네요.. 르브론에.. 조던까지! Air Jordan 12 Gamma Blue 릴리즈 데이트는 2013년 12월 26일 가격은 미국 기준으로 $170 기나긴 조던 릴리즈 소식이 끝났습니다 ㅋㅋ 그렇다고 12월에 나오는 조던이 저게 다는 아닙니다. 그래도 핫한 것만 고른 거에요 ㅋㅋ 6. 이번에는 조던에 이어서 코비입니다! 2013년의 마지막 코비답게.. 2013년 릴리즈 된 코비시리즈의 패턴을 모~두 섞은 잡탕코비! ㅋㅋ 양쪽의 신발이 다른 특이한 신발이 나왔네요 ㅋㅋㅋ 특이한 것 좋아하시고 코비 좋아하시면.. 뭐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What The Kobe 8 릴리즈 데이트는 2013년 12월 6일 가격은 미국 기준으로 $140 7. 얼마 전 릴리즈 된 르브론 11의 라이프스타일 버전이 나왔습니다! 르브론 10과는 다르게 11은 좀 더 스포티 한 디자인으로.. 워킹으로 신기에는 약간 부담스러운 게 없지 않았는데요~ 그래서 이렇게 라이프 스타일은 잘 뽑아줬나봅니다! 워커를 대신해줄 수 있는 듯한 저.. 목토! 색깔도 재질도 가죽인 누벅에~ 깨알같이 퀼팅까지 되있는 모습 ㅋㅋㅋ 사고싶군요! Lebron 11 NSW Lifestyle 릴리즈 데이트는 2013년 12월 06일 가격은 미국 기준으로 $130 8. 르브론 11이 킹스프라이드부터 속속들이 라인업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 중에 2013년 마지막 르브론 11은 마이애미 나이츠가 되겠습니다! 카본블랙에 클리어 블루 아웃솔.. 플레이 하시는 분들은 참 좋을 것 같네요 ㅋㅋ 이건 저도 약간은 사볼까도 생각을.. 해봅니다! 깔끔하게 잘 나왔네요 어떻게 보면 감마블루의 연장선에 있는 컬러라인인 것 같기도 합니다 Lebron 11 Miami Nights 릴리즈 데이트는 2013년 12월 14일 가격은 미국 기준으로 $200 9. 전 폼포짓 겨울에 참 좋더라구요! 눈와도 약간 미끄럽지만 ㅋㅋㅋ 신기 좋고! 눈비에 강한 진격의 폼포짓 원 그것도 프로 버전으로 나옵니다 ㅋㅋㅋ 게다가 색상은 그것도! 소행성!! Asteroid!! 지난 번.. GD가 신어서 엄청난 가격을 가지게 된 Galaxy의 후속작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ㅋㅋ Air Foamposite Pro Asteroid 릴리즈 데이트는 2013년 12월 23일 가격은 미국 기준으로 $250 10. 대망의 마지막 발매소식은.. 제가 개인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 Air Max X Lunar입니다 ㅋㅋ 나이키의 대표적인 쿠셔닝인 에어론와 루나론의 자체 콜라보레이션! 둘 다 쿠셔닝에 있어서는 서러울 퀄리티를 가진 시스템입니다. 이번에 첫 선보이는 에어맥스 루나는 맥스 90의 하이퍼퓨즈 버전으로 선보이게 됩니다 ㅋㅋ 사고싶지는 않은 라인인데.. 뭔가 궁금해서 신고싶어요 ㅋㅋㅋㅋ Air Max Lunar 90 Hyperfuse 릴리즈 데이트는 2013년 12월 2일 가격은 미국 기준으로 $130 제가 제 멋대로 선택한 10개의 발매소식! 제가 좋아하는 뉴발란스는 쏙~빼놨지만 ㅋㅋ..(사실 정확히 정해진 데이트가 없어서 ㅜㅜ) 어쩌다보니 나이키 판이 되어버렸네요... 여기에 나오지 않은 핫한 발매가 있다면 언~제든 댓글로 달아주셔도 되고! 남자신발, 여자신발 카드를 써주셔도 좋습니다 ㅋㅋㅋㅋ

Fashion에 f도 모르는 스니커덕후XD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