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로 맞고있는 임팩트 형라인

100일 시간표를 1시간안에 짰어야함

막막해서 나오는 우슴ㅋㅋㅋㅋ

(더백 보다보니 웅재 웃는게 귀여운거 같음)

GIF

5일을 나눠서 계획짜는데

GIF

더백이 콘서트 준비하는거

리얼리티로 찍는거라서 연습시간있어야함ㅇㅇ

GIF
GIF

3시간 뽝 준비하기로

GIF

3시간 했으니 3시간 쉬어야 한다는

태호 기적의 논리

GIF

상이 말대로 2시간 쉰다는건 뭐임ㅋㅋㅋ

GIF

형라인들 막내한테 팩트로 후두려 맞는중ㅋㅋ

GIF

첫날만 좀 오래걸리고 나중은 디테일하게 빨리짬

GIF

완스어어어어엉

GIF

제업이가 계속 쓰느라 방전돼서 끝났다고한다..

GIF

마지막은 귀여운걸루

GIF
한국TV쇼 ・ 한국가요 ・ 발라드 ・ 맛집탐방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