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문을 화려한 디자인으로 바꾸다.

자동차를 폐차하려는 순간 손을 번쩍 들고 “잠깐”이라고 외쳤다. 바로 LA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크리에이티브 팀 스튜디오 클럽(Studio Club)이 경주용 차량의 문짝을 잠시 빌려와 카레이싱 문화를 듬뿍 담았다.


디자인을 살펴보면 가지각색의 크기로 된 모습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카레이싱의 예전 역사에 영감을 받아 올드하면서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디자인을 선보였다. 빨간색부터 갈색, 검은색, 흰색 등 다양하게 구성됐으며 올드 한 맛이 묻어 나오는 멋진 작품을 완성 시켰다. 이들의 다양한 작품은 아래 사이트를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


🌐다양한 패션정보는 아래 홈페이지를 클릭해 획득하세요‼️

http://subculture.bpearmag.com

여성패션 ・ 남성스트리트패션 ・ 남성패션 ・ 여성스트리트패션
BPEAR MAG은 커뮤니티, 커뮤니케이션을 중요시 하고 서브컬처를 중심으로 언더그라운드, 스트리트, 라이프스타일 등 뚜렷한 감성으로 이야기를 전달 할 것입니다. BPEAR MAG put emphasis on communities and communications and carry sensitive stories revolving around subculture with underground, street, and life style. http://WWW.BPEARMAG.COM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