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사, 로이, 나옹이다옹! ‘포켓몬스터 레츠고!’ 신규 트레일러 공개

닌텐도 스위치 최초 포켓몬 시리즈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이브이>(이하 ‘포켓몬스터 레츠고!’)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메가 진화부터 로켓단 모습까지 담은 이번 소식을 영상으로 먼저 만나보자.

먼저 소개된 건 이상해꽃, 거북왕, 리자몽의 ‘메가 진화’다. 이중 리자몽은 ‘메가 리자몽 X’와 ‘메가 리자몽 Y’ 2가지 개체 중 하나로 진화할 수 있다. 각 메가 리자몽은 공격 성능이 다르다.


메가 진화는 <포켓몬스터 X∙Y>에서 처음 등장한 요소로, 포켓몬을 일시적으로 진화시키는 기술이다. 메가 진화를 위해선 각 포켓몬의 ‘메가 스톤’이 있어야 하며, 전투 중 1회 한정으로 진화시킬 수 있다.

​영상에는 메가 진화와 함께 관동 지방 맵 중 하나인 ‘갈색시티’에 대한 소개도 담겼다. 갈색 시티는 바다와 맞닿은 국제 항구 마을이며, 1년에 한 번 오는 호화 여객선 ‘상트앙느호’를 탈 수 있는 곳이다. 플레이어는 여객선에 올라 이곳저곳을 탐험할 수 있고, 파트너 포켓몬과 함께 바닷바람을 맞거나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회색시티 웅, 블루시티 이슬에 이어 갈색시티 포켓몬 체육관 관장 ‘마티스’의 모습도 공개됐다. 마티스는 라이츄와 같은 전기 포켓몬을 주로 다룬다. 마티스는 플레이어 이동을 제한하고자 체육관 안에 쓰레기통 모양 함정을 설치했다. 마티스와 싸우기 위해서는 함정 사이를 지나며 안전한 길을 찾아 접근해야 한다.

<포켓몬스터 레츠고!>가 포켓몬 1세대 이야기를 담은 만큼, 1세대 ‘로켓단’ 모습도 공개됐다. 게임 속 로켓단은 레트라나 쥬뱃을 사용하는 로켓단 조무래기부터 로사, 로이, 나옹 등 원작 속 간부들도 등장한다. 이중 로사, 로이는 원작에서 처럼 아보와 또가스를 사용해 플레이어를 공격한다.


닌텐도 스위치로 개발 중인 <포켓몬스터 레츠고!>는 오는 11월 16일 전 세계 동시 발매될 예정이다. 국내 판매 가격은 6만 4,800원이다.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게임 뉴스는 이제 그만, 디스이즈게임이 당신의 인사이트를 넓혀드립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