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줄 곡예와 타격 액션의 조합! '마블 스파이더맨' 트레일러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와 인섬니악 게임즈​가 지난 15일(현지 시각) 게임 웹진 IGN을 통해 PS4용 오픈월드 액션 게임 <마블 스파이더맨>의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마블 스파이더맨>은 ​플레이어가 스파이더맨이 되어 뉴욕에서 일어나는 각종 사건/사고를 해결하는 액션 어드벤쳐 게임이다.


2분 9초 분량의 트레일러에서 스파이더맨은 거미줄 곡예(웹 스윙), 빌딩 벽 타기 등 다양한 액션을 펼친다. 트레일러 속 스파이더맨은 거미줄을 이용한 각종 공격과 점프 모션을 활용한 격투를 벌이는데, 실제 게임에서도 거미줄, 도약, 일반 타격을 응용해 만드는 다양한 콤보가 중요한 요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전투 영상 중간에는 스파이더맨이 뉴욕 시민과 셀카를 찍고 하이파이브를 하며 교류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오픈 월드 게임을 지향하는 <마블 스파이더맨>에서 주인공 스파이더맨이 '선량한 이웃'으로 시민들과 상호 작용하는 것도 게임의 주요 기능으로 예상된다.


또 영상에는 '블랙 팬서'의 와칸다 국기, '닥터 스트레인지'의 생텀, '어벤저스' 타워가 배경으로 등장한다.이에 대해 제작진은 7월 20일 서울에서 한 인터뷰에서 "스파이더버스(Spider-Verse: 스파이더맨을 둘러싼 별도의 세계관)도 마블 유니버스의 일부이므로 어벤져스 타워 등 다른 히어로의 흔적은 볼 수 있을 것이다. 개발 중인 DLC에서 블랙캣이 나올 예정이고, 그 외 여러 의견을 종합하는 단계다."라고 밝혔다.


​​ <마블 스파이더맨>은 9월 7일 한국어판으로 공개되며, PS4에서 독점 출시된다.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게임 뉴스는 이제 그만, 디스이즈게임이 당신의 인사이트를 넓혀드립니다.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