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전에서 적중했던 운세 전술로 보는 오늘자 선수들 운세 근황

손흥민


8월 23일의 운세 총운은“노심초사”입니다.

매사가 권태로워 지는 날입니다. 이런 날일수록 늘어지는 기분을 잘 추슬러야 합니다. 자신의 기분이 날카롭기 때문에 다른 사람과의 관계에서 안 좋은 행동을 하기 쉽습니다. 자신이 한만큼 자신에게 돌아오기 때문에 사소한 배려를 갖는 마음가짐이 필요한 때입니다. 이 때를 빨리 탈피하려면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신속하게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스스로를 자꾸 바쁘게 만들어주세요. 여러 가지를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오히려 가볍게 일을 해결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쉬워집니다.


황희찬


8월 23일의 운세 총운은“중과부적”입니다.

일이나 학업에 슬럼프가 옵니다. 진도가 나가지 않아 짜증스런 마음이 듭니다. 노력한 흔적은 보이지 않고 자신이 하는 것은 바로바로 결과로 이어지지 않으니 그로 인해 울적한 마음이 들 수 있습니다. 또한 눈에 보이는 결과가 없어서 노력이 헛되이 느껴질 수 있겠군요. 그러나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고, 기분전환을 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스트레스로 인해 몸까지 상하게 되며 자신에게 있어 유리한 상황의 전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우선 눈 앞의 일에 노력을 쏟아 부으세요. 서서히 상황은 호전되고 있습니다.


황의조


8월 23일의 운세 총운은“파안대소”입니다.

비 오는 날 우산이 없다면 빌려주는 사람이 나타날 것이고, 의견차로 인한 갈등이 생겼다면 절충안을 제시해서 갈등을 해소시켜 줄 사람을 만날 것이고 혼자서 도저히 할 수 없는 일은 도와주는 사람이 나타날 것입니다. 혼자서 무리하게 당신의 일을 끝내려고만 한다면 오히려 부담감이 너무 커져 스스로 괴로워 할 수 있습니다. 그럴수록 당신의 마음을 열어두세요. 그리고 당신이 오늘 계획했던 일도 귀인의 도움으로 방해요인이 사라지고 그 귀인으로부터 더 많은 걸 배우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이승우


8월 23일의 운세 총운은“운기칠삼”입니다.

일에 굴곡이 있고, 갈등이 있으나 결국 당신의 의지로 이를 모두 타개합니다. 자신이 목표했던 곳에 가기 위해 여러 가지 장애로 인한 마찰이 생기나 자신의 노력으로 인해 그 마찰을 모두 극복해 낼 수 있습니다. 또한 주변에서의 좋은 조언들이 당신을 올바른 길로 안내해 줄 것이며 자신의 의지를 가지고 나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과가 좋으니 결국 다 좋은 것이지요. 안정된 마음으로 즐겁게 하루를 마감할 수 있는 날입니다. 조금만 기운을 내세요. 좋은 결과가 눈 앞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황인범


8월 23일의 운세 총운은“만전지책”입니다.

평소에 부족했던 부분을 채우기에 적합한 날입니다. 마음이 텅 비어있는 느낌이 들거나 혼자라는 생각이 들었다면 이런 기분을 가뿐하게 빠져나올 수 있습니다. 자신이 먼저라는 생각보다 남을 생각해주는 태도 속에 자신 또한 마음이 풍족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유난히 체력이 좋아 보이기도 하는 날이니 이사를 하기에도 적당하고 방이나 사무실 자리를 정리해도 좋을 것이고 새로운 환경 속에서 새로운 변화를 맛 보는 기회로 작용할 수 있으며 기분 또한 상큼하고 깨끗해질 것입니다.


장윤호


8월 23일의 운세 총운은“대략성공”입니다.

대부분의 일들이 뜻한대로 진행되어 가고 기대치 않았던 운까지 따르니 더없이 좋은 날입니다. 당신이 목표했던 일이 있다면 그 일을 제대로 마무리 해나가는데는 별 다른 어려움이 없을 것입니다. 또한 당신이 하는 일에 있어 무슨 일이든 최선을 다한다면 그에 대한 결과는 반드시 보장되어 있을 것입니다. 또한 항상 오늘 같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이니 말이지요. 즐거운 하루가 당신 앞에 놓여 있습니다. 많이 웃고 즐기는 그런 행복을 느껴보도록 하세요.


조현우


8월 23일의 운세 총운은“파안대소”입니다.

길을 걷다 줍게 된 동전 하나가 당신을 크게 기쁘게 할 것이며 다른 좋은 일도 생길 것이라는 기대를 갖게 만드는 날입니다. 사소함 속에서 큰 행복을 느낄 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의 경사로 인해 자신의 마음도 부풀어 오르는 듯한 기분이 될 수 있습니다. 진심 섞인 말 한마디가 상대방과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해 줄 수 있으니 자기 자신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꼭 큰 행운이 따르진 않는다 하더라도 기쁘고 들뜬 마음으로 하루를 보낼 수 있다면 그것으로 된 것이지요.


김진야


8월 23일의 운세 총운은“전화위복”입니다.

그럭저럭 괜찮다고 볼 수 있는 날 입니다. 좋은 소식과 나쁜 소식이 연달아 들립니다. 이해득실을 따져볼 때 결코 손해는 아닙니다. 나쁜소식에 너무 기죽을 필요는 없습니다 후에 연달아 좋은소식이 들려올 것입니다. 몸과 마음이 바쁘며 감정의 기복차가 크게 발생할 수도 있지만 결과적으로는 좋은 쪽으로 흘러갈 것이므로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결과적으로 성과가 좋으니 위안이 되겠군요. 무엇을 하던지 괜찮은 성과를 거둘 수 있으므로 새로운 활동영역을 넓혀도 좋겠습니다.


정태욱


8월 23일의 운세 총운은“만전지책”입니다.

작은 일로 인해 언짢을 수도 있겠으나 전반적으로는 기분이 좋은 날입니다. 사소한 것들은 대범하게 여겨서 무난하게 처리해 나갈 수 있도록 하십시오. 사소한 일로 인해 자신의 커다란 일까지 망치게 된다면 그것은 자신의 능력이 그만큼 부족하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무조건적으로 앞으로 나가려는 태도를 견지하고 조심스럽고 차분하게 일을 진행해나간다면 반드시 당신에게 행운은 찾아옵니다. 또한 커다란 것에만 집중할 수 있을 때 당신의 오늘은 밝게 빛날 것입니다.


황현수


8월 23일의 운세 총운은“만전지책”입니다.

일의 진행이 빠른 날입니다. 부지런히 움직여야 취할 수 있는 성과가 많습니다. 일의 흐름에 관계없이 자신만 여유를 찾다보면 뒤쳐질 수 있습니다. 너무 급한 진행은 오히려 화를 일으킬 수 있으니 주위 상황을 살피는 유연성 정도는 가지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사람들과 다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자신의 의견만 고집하는 것보다는 모든 사람들과의 의견을 조율하는 것도 좋은 결과를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진행 과정에서 조금 잡음이 일 수 있는 날이니 이 점만 주의하면 성공대박이 보이는 하루입니다.

김학범 감독


8월 23일의 운세 총운은“기대충만”입니다.

그야말로 말 그대로 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너무 어렵게 생각해서 쉽게 포기했던 일이 있다면 그것을 다시금 도전해볼 수 있는 날입니다. 백프로 성공을 기대하기 보다는 자신이 목표한 것까지 도달하는데 필요한 여러 가지를 배우는데 만족했다면 더 이상 바라는 게 없을 것입니다. 또한 포기, 실패했다 싶었던 일도 상황의 반전으로 인해 당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전개가 되고 오랫동안 연락이 닿질 않아 만나지 못했던 귀인을 다시 만날 수 있는 날이니 힘차게 나서 보십시오.

.

.

.

.

지난번 독일전에서도 적중했던 운세전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손흥민, 황희찬 버리고 갓의조로 간다!!!!!!!!!!!!!!!!! 김민재 없는 수비라인이 불안불안하지만 그래도 운세가 나쁘진 않은듯 합니다 ㅋㅋㅋㅋ


이번에도 제발 적중하길 ㅠㅠㅠㅠ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