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스컴 2018] 암살자에서 그리스의 투사로!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

유비소프트가 '게임스컴 2018'에서 <어쌔신크리드> 시리즈의 신작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의 시네마틱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의 주인공은 '알렉시오스'와 '카산드라' 두 명이기 때문에 트레일러도 2개. 실제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알렉시오스와 카산드라 중 하나를 골라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펠로폰네소스 전쟁에 서게 된 주인공을 영상화한 이번 트레일러는 땅과 바다에서 벌어지는 두 세력의 전쟁씬과 1:1 전투씬을 주로 보여준다. 고대 그리스를 여행하며 아테네의 델로스 동맹과 스파르타의 펠로폰네소스 동맹 중 어느 편에 설지 선택하는 것이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의 콘셉트.


주인공은 적군 뿐만 아니라 곰, 사자, 늑대 등 야생동물과도 겨루며 중간에 '메두사'와도 일전을 벌인다. 메두사는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괴물로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의 세계가 실제 역사 뿐만 아니라 그리스 신화의 세계관을 참고했음을 알 수 있다. 또 트레일러 속 주인공의 갑옷은 스파르타군(적색) 복식이기 때문에 트레일러의 두 주인공이 스파르타 진영을 선택했다는 것도 유추할 수 있다.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게임 뉴스는 이제 그만, 디스이즈게임이 당신의 인사이트를 넓혀드립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