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결점 피부 여신 임보라의 '안티 환절기' 피부 케어법!

스윙스를 사랑꾼으로 만든 사랑스러운 그녀!

모델 임보라!


이번 팔로우미 시즌10으로  MC 데뷔를 했다는데!

오호~ 팔로우미 MC라면 꼭 거쳐가야 할 관문!

다들 뭔지 아시죠?ㅎㅎ


준비된(?) 보라 MC가 

환절기 피부 케어 노하우까지 전수해준다고 하니!






(짝짝짝) 다들 주목하시고요 ~.~





다들 아시다시피!

팔로우미 MC에게 민낯 공개는 필수!


(그럼요! 그럼요! 팔로우미 MC들의 자.소.서!)

우와.. 어쩜 머리를 묶을 뿐인데..

너무 예뻐ㅠㅠ!





'완전 민낯이에요?'

정답! 민낯 입니다~!



GIF

'원래 저렇게 태어났단 말이야?'


소진 언니 마음 = 내 마음 (똑같아ㅋㅋ)


홍조가 있는 두 볼  때문에 마치 블러셔를 한 듯한 

정말 두 눈을 의심할 수 밖에 없는 쌩얼 미모♡


( 보라 is 뭔들.. 소진 언니는 벌써 팬심 가득ㅋㅋ)


감탄이 절로 나오는 임보라의 피부 비결!

우리도 한 번 배워볼까요?

급격한 기온변화로 건조하고 예민해지는 환절기 피부

요즘 더 철저히 피부관리를 한다는 보라!


관리를 소홀히 했다가 

노안으로 보일까봐 걱정이래요;;


피부가 얇아서 방심하는 순간! 잔주름이 급격히 늘어버린다는 보라





희진언니 가라사대,

피부는 좋을 때 철저하게 관리 해야한다.


(명심 또 명심!)



평상시에는 찰랑거리는 물 제형의 가벼운 토너를 사용하지만!



GIF

쫀쫀한 제형의 고보습 토너



GIF

보라의 환절기 피부 케어법 STEP.1


콧물 제형의 고보습 토너를

화장 솜에 듬뿍 적셔 피부 결에 따라 닦아준다.




보라의 환절기 피부 케어법 STEP.2


다시 한 번 콧물제형의 토너를 화장솜에 적셔서~



GIF

이렇게 조물조물(?) 한 후!

화장솜이 토너를 골고루 흡수 하면!



보라의 환절기 피부 케어법 STEP.3


영양 덩어리로 거듭난 화장솜을 양 볼 위에 얹어 준다!




손에 남은 에센스는 목에게 양보하세요!

목관리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목에 생기는 주름은 한번 생기면 관리가 어렵다네요ㅠㅠ!


다들 주름은 생기기 전에 미리 관리 해주는 것!

잊지 말자구요!




볼이 영양분을 쏙!쏙! 흡수할 동안!

막간을 이용한 보라의 페이스 마사지!

GIF

이렇게 눈과 코사이 움푹 들어간 곳을

지긋이 눌러주면 눈의 피로에도 도움이 되고,

부기를 빼주는데 효과가 있다고 하죠!


열혈 수강생들ㅋㅋㅋㅋㅋㅋ

너 나 할 것 없이 다들 따라하게 되는 보라의 마법


(뭐야.. 너무 귀엽잖아...♡)




얹어 놓은 화장솜의 토너를 피부가 싹 흡수하면!

떼어주고~







여기서 잠깐!



피부에 충분히 공급된 수분!

이게 다가 아니죠!


오래도록 잡아두려면 탄력 케어는 필수라는 것!

바로 이어서 고농축 앰플로 탄력 관리를 한다는 보라!


(진짜, 이 분ㅋㅋ 최소 배우신 분)







이것이 뷰티부심이다!

급 앰플 속 성분 설명ㅋㅋㅋ


오~ 저 실같이 보이는 것이 

피부 탄력에 좋은 성분들이 응축 되어 있는 거래요!


(신기신기)



GIF

하~! 피부걱정 해소 시켜주는 쫀쫀한 발림♡


(이 와중에 열일하는 보라 미모)





앰플도 토너와 마찬가지로 마무리는 언제나 목 까지!



보라의 앰플 활용 꿀tip!


앰플 하나로 바디 케어까지 원한다면 바디로션에 앰플을 섞어서 활용!




GIF

우와~ 피부의 탄력이 느껴지시나요?



하루가 다르게 떨어지는 기온과 갈수록 건조해지는 피부!


보라MC처럼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만들기!

우리 함께 시작해보아요!






더 예쁘게 돌아온! ♥팔로우미10♥

화제의 중심, 매주 힙한 그녀들의 뷰티 노하우 공개!

취향미분! 매력 넘치는 셀프카메라까지!!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패션앤!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 드려요!

새롭게 돌아온 <팔로우미 리뷰ON> 첫방송 6월 19일 금요일 저녁 7시 패션앤에서 만나요!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매일매일 리즈갱신! 꾸준하게 예쁜 임보라의 아침식단 대공개♡.♡!
chfashionn
18
30
0
외출해도 걱정NO! 현대인들의 필수 간편청결템
Glowpick
4
9
0
[[Red Velvet]] 200923 ‘Photo shoot Master’ SEULGI has featured in <ELLE> giving off her classic mood with Ferragamo!🐻 ‘화보장인’ 슬기가 클래식한 분위기를 발산하며 페라가모와 함께 <엘르> 화보를 장식했습니다!🐻
RVsmtown
4
7
0
200923 1일1쌈무(592일차)
tjsgh112511
14
3
1
GIF
한국의 흔한 택배기사님들
byungsin
40
15
2
밥아저씨 보며 독학한 그림으로 난리난 방탄 정국이 그린 그림
M0ya
17
3
0
피부관리사가 알려주는 여름철 말랑피부 만드는법.jpg
CtrlZ
93
182
3
하루 10분 페이스라인 운동!
hangyouls
82
144
5
200922 1일1쌈무(591일차)
tjsgh112511
17
3
0
GIF
헤이! 거북목 라운드 숄더가 고민이면 컴온맨!
helljjang
88
204
7
단식원에서 발견했다는 개쩌는 장청소템
dietnews
9
15
1
다이어트를 위한 인체의 지압점 이랍니다...ㅎㅎ
bangkoobbong
139
210
1
아이유가 바르는 16만원짜리 선크림
realtimeboard
14
34
1
GIF
푸켓의 뜨거운 태양도 극-뽁♡! 꿀 떨어지는 임보라 피부의 비밀은?!
chfashionn
16
17
0
자기전에 핸드폰을 보면 안되는 이유
M0ya
15
5
1
[무엇이든 물어보살] 개그맨 이상훈의 오랜 꿈이었다는 피규어 박물관 근황.jpg
secondmirror
9
2
0
단발머리 이상과 현실
byungsin
22
9
0
[[Red Velvet]] 200924 Seulgi
RVsmtown
5
1
0
200921 1일1쌈무(590일차)
tjsgh112511
18
5
1
GIF
[연애의참견] 아침드라마급 막장 전개의 끝을 보여준 연참..jpg
secondmirror
16
5
1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