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 화이트 19 봄, 여름 여성 컬렉션

GIF

스포티즘과 페미닌의 공존.

바로 어제, 오프 화이트(Off-White™)가 19 봄, 여름 여성 컬렉션을 선보였다. 타이틀은 ‘트랙 & 필드(Track & Field)’. 테마에 맞게 선명한 트랙, 마라톤에서 볼 수 있을법한 디지털시계로 장식한 런웨이는 버질 아블로(Virgil Abloh)가 추구하는 스포티즘과 페미닌 무드가 공존했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 화이트와 네온을 메인으로 완성한 컬렉션 룩은 지난 시즌에는 볼 수 없던 걸리시한 아이템들도 가득했기 때문. 펀칭 디테일과 비대칭 절개를 과감히 더한 스커트, 트림 블레이저를 비롯해 발레리나 의상을 복각한 튤 드레스 등이 메인으로 등장했다. 대부분의 룩에는 스니커즈를 매치해 캐주얼하게, 하이힐에도 구조적인 스트랩 장식을 더해 보이시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는 컬렉션이 시작되기에 앞서 공개됐던 나이키(Nike)와의 협업 아이템. 나이키와는 뗄 수 없는 관계임을 드러내듯 스우시 로고를 당당하게 활용한 룩이 눈에 띄었다. 버질 아블로만의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가미한 스포츠 브라 톱, 레깅스, 보디 슈트 등이 펼쳐지니 앞서 공개됐던 룩과는 전혀 다른 무드를 자아내기도. 매서운 한파에도 눈에 띄는 존재감을 발휘할 만한 네온 컬러 뱀피 패턴도 잊을 수 없는 잔상을 남겼다. 올해도 어김없이 성황리에 마무리된 오프 화이트의 전체 런웨이는 위의 영상에서 확인해보길.


IMAGE CREDIT :  VOGUE RUNWAY, KIM WESTON ARNOLD / INDIGITAL TV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
패션, 뷰티, 라이프 스타일 디지털 매거진 <eyesmag> 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