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수궁 야간개장

덕수궁 야간개장에 대한 글을 쓰기 전 덕수궁에 대한 정보를 기재하고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매표 및 입장시간: 09:00 ~ 20:00 *관람시간: 09:00 ~ 21:00 ★야간개방 : 오후 21시까지★ * 휴궁일: 매 주 월요일 ※ 기관 사정에 따라 관람시간 단축 및 조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2018년 미술주간 무료 개관]_국립현대미술관

*대상기간: 2018.10.02-10.14 (총 13일간)

*대상기관: 서울관, 과천관, 덕수궁관

[4대궁 및 종묘 관람요금 할인]

*기간: 2018.10.20-11.04 (총 16일간)

*기관: 4대궁, 종묘

*내용: 가을 여행주간을 맞이하여 국민의 문화향유권 증진을 위해 내국인 관람객 관람료 50%할인

※(야간특별관람, 창덕궁후원)할인 미실시, 지역주민 중복할인 미실시

저는 추석연휴 마지막 날인 26일에 디뮤지엄에서 전시회보고 덕수궁 야간개장에 다녀왔어요-!

밤에 덕수궁 간 건 처음이었는데 어둠 속 빛을 받고있는 궁의 모습은 색다른 느낌이었어요.

이 날엔 유난히 해설을 듣고 있는 팀이 많았는데 계단에 걸터앉아 문화해설사님이 말씀해주시는 역사이야기를 듣고 계시더라구요.

기회가 된다면 시간 맞춰 듣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선선해진 가을 바람을 느끼며 고요히 걷는 밤의 산책길은 마음에 평온함을 가져다줬어요.

서양식 근대건물인 건 알았지만 이 날따라 유독 이국적인 느낌이 강했어요.

혼자 또는 연인, 가족과 함께 밤산책을 궁으로 가보는것도 이색적이면서 차분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 추천드려요!


아, 마지막으로 맛집 소개를 해드릴게요!!

덕수궁 돌담길 옆에 있는 50년 전통의 '유림면'이라는 음식점이에요.

메뉴는

메밀국수: 8,000원 / 비빔메밀: 9,000원 냄비국수&비빔국수: 8,000원 이에요.

전 이 중에서 냄비국수를 제일 좋아하는데

"우와 맛있다!!!!!"정도는 아니지만 먹고나면 또 먹고싶은 맛이에요(써놓고 보니 오묘하네요;)

하얀 단무지를 크고 투박하게 잘라주고 냄비에 다양한 어묵과 함께 나오는 냄비우동이 좋더라구요! 어렸을 때부터 가던 곳인데 별그대(드라마)에도 나와서 반가웠었어요ㅎㅎ

찬바람 불 때 덕수궁에 가시게 된다면 한 번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이상 글 마치겠습니다^_^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