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 시그널2' 김현우, 음주운전으로 벌금형

'하트 시그널2' 출연자 김현우 (사진='하트 시그널2' 캡처)

채널A 연애 추리 예능 '하트 시그널2'에 출연했던 셰프 김현우가 음주운전으로 벌금형을 받았다.


'스포츠경향'은 김현우가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돼 지난달 20일 1천만원의 벌금형 판결을 받았다고 보도했다.


'스포츠경향'에 따르면 김현우는 지난 4월 22일 새벽 3시쯤 서울 중구 퇴계로 인근에서 음주 단속에 걸렸고,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취소 수치를 뛰어넘는 0.238%로 측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스포츠경향'은 김현우가 지난 2012년 11월, 2013년 4월에도 음주운전으로 벌금형을 받았다며 이번이 벌써 3번째라고 전했다.


김현우는 지난 3월 시작해 6월 종영한 채널A 연애 추리 예능 '하트 시그널 2'에 출연했다. '하트 시그널 2'는 청춘남녀 8명이 시그널 하우스라는 공동공간에 한 달 동안 살면서 마지막으로 누구를 선택할지를 예측하는 프로그램이다.


일식당 오너 셰프인 김현우는 이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CBS노컷뉴스의 공식 빙글 계정입니다. SNS에서 여러분과 늘 호흡을 같이하는 친구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