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하고 살지만 모두들 쉬이 입 밖으로 내지 않는 주제, 섹스



다들 하고 살지만 모두들 쉬이 입 밖으로 내지 않는 주제, 섹스. 섹스와 여자의 욕망 그리고 그와 관련된 권리는 오래도록 수면 아래에 있었다.


여성을 위한 섹스 토이 숍을 운영하는 대표, 짜릿한 여자의 욕망을 자극하는 성인 소설을 써내는 작가, 자신의 섹스 경험담을 여과 없이 털어놓는 만화가.


침묵하고 있던 여자들이 이제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다. 이들이 섹스에 대해 이야기하는 이유는 이렇다.


“자신의 욕망을 인정하고 주체적인 태도를 지녀 남자와 동등한 관계를 가지는 것.”


각종 폭력이 행해지는 사회 현상 속에서 #미투와 같은 운동이 지속되려면 우리는 먼저 이들처럼 ‘우리의 이야기’를 하는 법을 배워야 할지도 모른다.


“스스로가 즐거운 섹스를 하세요”


‘플래져랩’ 대표 곽유라


2015년 합정동에 ‘여성을 위한 섹스 토이 숍’을 표방한 플래져랩이 생겼을 때 많은 이가 우려를 표했다.


‘여자들이 무슨 섹스 토이를 파냐’, ‘좀 하다가 시집가겠지’ 식의 말도 안 되는 시선이 쏟아졌는데, 우리가 여자이기 때문에 더욱 심했죠.


그럼에도 플래져랩을 운영해온, 그리고 그 시간을 견뎌온 건 단순히 우리가 섹스 토이 판매만을 목적으로 한 것이 아니었기 때문이에요.


여자가 자신의 욕망을 마주하고 그에 대해 주체적인 태도를 지니는 것. 우리는 그 점을 돕고 싶어요.”




지금 할인 행사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중입니다ㅏ.

이 기회 놓치지 마세요

공식온라인몰

http://plsl.net/

에프엑스 ・ 남자아이돌 ・ 건축
우머나이져 plsl.net 우머나이져 공식 유통사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