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한 그이, 표준 레진식

'말랑한 그이'는 19금 웹툰입니다. 레진코믹스에서 연재되고 있는 성인 웹툰이죠. 저는 이 작품을 '표준 레진식 19금 웹툰'이라고 표현하고 싶어요. 단순히 레진이라는 플랫폼에서 연재하고 있다는 의미는 아니고요. 물론 연재처가 웹툰을 온전히 정의할 수는 없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쓸만한 기준이 될 수는 있겠죠. 말랑한 그이도 그런 케이스입니다.


올해로 28살인 '성하은'은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그녀의 자존감은 작품이 시작되는 시점에서 많이 훼손당해 있는데, 남자친구로부터 일방적으로 이별 통보를 받았을 뿐더러 여성으로서 자기 자신에 대한 자신감도 거의 바닥을 치고 있습니다. 직장에서 남자들은 그녀에게 관심이 전혀 없고, 팀장 직책의 핸썸한 상사를 남몰래 좋아하고 있지만 언감생심 고백은 커녕 말도 제대로 붙이지 못하고 있죠. 설상가상으로 워크숍에 가서 하은은 팀장이 다른 여직원과 섹스를 하는 장면을 목격하게 되고,


(중략)

말랑한 그이는 레진식 중에서도 모범적인 축에 속합니다. 아직까지는요. 특히 더 좋은 점수를 주고 싶은 건 최근에 레진에서 볼 만한 19금 남성향 신작이 몹시 드물었기 때문이기도 해요. 수요가 없어서인지 아니면 수요와 무관하게 공급이 부족했는지. 이유야 어쨌든 레진식 남성향을 좋아하는 독자로서는 유감스러운 일이었죠. '말랑한 그이'는 그런 갈증을 채워주는 데 부족함이 없는 수작입니다.


웹툰리뷰 더보기↓

https://www.webtoonguide.com/board/totalreview/6550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