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7가지 습관



1. 비타민C를 적극적으로 섭취한다.

비타민C는 피부에 대단히 중요합니다. 콜라겐을 합성하고 수선하는데 꼭 필요하기 때문이죠. 비타민C와 함께 단백질과 비타민E를 함께 섭취하면 그 효과는 더욱더 높아집니다.   

비타민C의 상실은 주름이나 기미 등 피부 트러블로 직결됩니다. 피부 노화를 불러오는 피부 트러블을 방지하는 요소가 바로 비타민입니다. 


2. 항산화 영양소가 들어있는 식품을 먹는다.

거무칙칙한 피부가 되는 것은 피부가 산화하기 때문입니다. 토마토나 블루베리, 댕댕이 열매 같은 항산화 식품을 꾸준히 섭취하면 피부의  산화를 막아 주어 밝고 화사한 피부색을 유지해줍니다. 


3. 하루에 한 끼는 동물성 단백질을 섭취한다.

육류가 건강에 좋지 않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단백질은 인체를 구성하는 기본요소이며 피부 역시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사람에게 필요한 단백질은 식물성 보다는 동물성이 더 적합하기 때문에 기름기가 적은 부위의 육류를 매일 먹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4. 자외선을 차단한다.

자외선은 노화와 주름의 가장 큰 원인입니다. 평소 직접적으로 햇볕을 쬐는 일을 줄이고, 오래 외출할 때는 모자와 선글라스 선크림등으로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5. 충분한 수면시간을 지킨다.

미인은 잠꾸러기라고 합니다. 수면시간이 부족하면 신진대사기능이 떨어지고 혈액순환에도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게다가 수면부족이 계속 되면 멜라닌 색소가 증가해 피부색이 점차 칙칙해 지게 됩니다. 밤10시부터 새벽2시까지는 피부세포가 재생되는 기간이므로 반드시 숙면을 취하십시오. 


6. 물을 충분히 마신다.

수분손실은 노화의 지름길입니다. 피부는 70%이상이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기때문에 수분만 충분히 공급해도 피부 노폐물 배출이 활발히 이뤄지면서 각질이 저절로 떨어져 나가게 됩니다.  


7. 몸을 따듯하게 한다.

냉은 만병의 근원이며, 여성에게는 치명적입니다. 냉에서 오는 피부나 몸의 트러블은 셀 수 없을 만큼 많으며, 냉을 고치면 얼굴색이 좋아지고 붓기와 변비가 해소됩니다.  

아름다운 피부는 하루에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매일매일의 실천이 젊고 아름다운 피부를 지키는 비결임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모든 건강 / 다이어트 정보를 모았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