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에 가기 좋은 해외 여행지 추천!

11월은 여행을 잘 가지 않는 비성수기로 꼽히는 시기인데요. 관광객이 많이 빠져 쾌적하며 여행하기 딱 좋은 여행지들이 많이 있는 시기 이기도 합니다. 여행하기 가장 좋은 때인 11월! 어디로 갈지 아직 못 정하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지금 준비해서 떠나기 좋은 11월 해외 여행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본 - 삿포로

삿포로는 겨울에 눈이 많이 내리고 엄청 추운 날씨로 유명한 해외 여행지인데요. 11월 초겨울의 삿포로는 눈이 많이 오지 않으며, 날씨도 춥지 않답니다. 또한 청의 호수라 불리는 아오이이케부터 온천수라 얼지 않는 흰수염 폭포 등 겨울 풍경과 어우러진 다양한 볼거리를 즐기기 좋습니다. 겨울을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삿포로로 떠나보세요!




아랍에미리트 - 두바이

두바이는 휴양과 쇼핑, 관광과 레저 모두를 두루두루 갖춘 여행지라 할 수 있는데요. 특히 대중교통이 매우 잘 되어 있어 이동하기 편리하며, 사막 한가운데서 즐기는 샌드 바이크와 낙타 체험 등 다른 나라에서는 접하기 힘든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색다른 여행을 떠나보고 싶다면 두바이는 어떠신가요?




태국 - 방콕

태국을 비롯한 동남아시아는 건기와 우기 시기가 나누어져 있어 우기일 땐 비가 너무 많이 내려 여행을 하기 어려운데요. 11월의 태국은 건기로 비가 내리는 날이 적어 여행하기 최적의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저렴한 물가와 불교의 영향을 받은 다양한 건축물 등 다양한 볼거리도 즐기기 좋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알찬 여행을 떠나보고 싶다면 방콕으로 떠나봐요!




대만 - 타이페이

대만은 많은 영화와 드라마 그리고 예능으로 인해 꾸준히 관광객이 늘고 있는 여행지인데요. 우리나라에서 2시간 정도면 갈 수 있는 짧은 거리 때문에 당일치기 혹은 2박 3일 정도로 짧게 여행을 떠나기 좋습니다. 예류 지질공원, 지우펀, 스펀 등 다양한 관광지와 야시장이 항상 열려 다양하고 저렴한 길거리 음식들도 맛볼 수 있는데요. 짧은 기간으로 여행을 준비한다면 대만은 어떨까요?




지금까지 11월에 가기 좋은 해외 여행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해외여행 준비 할 땐 해외 가맹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의 정석 POINT’도 함께 준비하는 것 잊지마시고 우리카드와 함께 떠나보세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