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불꽃 파이터 등장!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얼티밋’ 신규 캐릭터 3명 공개

플레이어블 캐릭터 70여명, 국내 12월 7일 발매 예정


한국 닌텐도가 지난 1일,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페이지를 통해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얼티밋>(이하 슈스매 얼티밋) 신규 캐릭터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우선, 영상을 통해 대난투 전장에 참가한 신규 캐릭터들을 만나보자.


https://youtu.be/t6yoU2tW71Y

https://youtu.be/tha-9oAQCJQ

이번에 공개된 신규 캐릭터는 총 3명으로, 각각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에 등장하는 ‘켄’과 <포켓몬스터> 시리즈 속 포켓몬 ‘어흥염’, 그리고 <슈퍼 마리오> 시리즈 몬스터 ‘뻐끔 플라워’다.


우선, ‘켄’은 <슈스매 얼티밋> 기존 캐릭터 ‘류’의 에코 파이터(기존 캐릭터와 성능은 동일하나 모습과 일부 스킬이 다른 캐릭터)다. 때문에, 류와 공격 모습은 동일하지만, 필살기 ‘파이널 스매시’가 다르다. 켄은 파이널 스매시로 승룡권으로 불기둥을 만드는 ‘신룡권’과 적을 공중에 띄워 공격하는 ‘질풍신뢰각’을 사용할 수 있다.


다음으로 ‘어흥염’은 <포켓몬스터> 시리즈에 등장하는 포켓몬으로, ‘냐오불’이 최종 진화했을 때 모습이다. 원작에서 어흥염이 프로레슬링 기술을 주로 사용하는 만큼, 이번 작품에도 각종 잡기 기술과 프로레슬링 기술을 통해 적을 공격한다. 파이널 스매시는 원작 속 어흥염 전용 기술인 ‘하이퍼다크크러셔’로, 상대를 공중에 띄운 뒤 바닥으로 내리꽂아 폭발을 일구는 기술이다.

<슈스매 얼티밋> 신규 캐릭터 '켄'
'어흥염'


또 다른 신규 캐릭터 ‘뻐끔 플라워’는 <슈스매 얼티밋> 첫 DLC 캐릭터다. 뻐끔 플라워는 물거나 잎사귀 등을 사용해 적을 공격하며, 화분(파이프)에 심어진 상태로 이동한다. 파이널 스매시는 ‘뻐끔왕’을 소환하는 것으로, 소환된 뻐끔왕은 점프하거나 손에 들고 있는 감옥을 사용해 적을 공격한다.


DLC 캐릭터 뻐끔 플라워는 게임 조기 구매 특전으로 제공된다. 다만, 자세한 획득 방법 및. 조기 특전 이후의 구매 방법 등에 대해서는 향후 한국 닌텐도 <슈스매 얼티밋>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되는 <슈스매 얼티밋>은 오는 12월 7일 발매되며, 공식 한국어 자막 지원이 확정됐다.

<슈스매 얼티밋> 첫 DLC 캐릭터 뻐끔 플라워
비디오게임 ・ 모바일게임 ・ PC게임 ・ 게임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게임 뉴스는 이제 그만, 디스이즈게임이 당신의 인사이트를 넓혀드립니다.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