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 양호선생이 제자랑 나눈 카톡 (영상도 찍음 ㅇㅇ)

ㅋㅋㅋㅋ이와중에 기자님 표정 ㅋㅋ....

놀거 다 놀고 이제와서 피해자 코스프레하는 제자놈 ^^

30대 중반 기간제 양호교사..ㅎㅎ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다음주 게스트로 나오는 한국사를 사랑하는 외국인
GomaGom
21
2
3
대한민국 최고의 뼈대 있는 가문.jpg
ggotgye
119
28
8
성추행 가해자가 피해자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한 사건
IGOjinjja
21
3
2
가끔 우산을 잃어버리는 이유.gif
xihero
42
6
9
GIF
박노해의 걷는 독서 7.11
poetphoto
9
2
0
[세상에이런일이] 역대급 결말로 난리난 어제 원앙 에피소드
GomaGom
38
6
11
짤줍_740.jpg
goodmorningman
137
10
13
[선다방] 누나만 8명인 38살 남자의 연애고민
GomaGom
27
4
10
파리와 모기 모기가 파리에게 물었다. 파리가 가까이 가면 손을 휘저어 쫓으시면서 우리가 가까이 가면 무조건 때려 죽이시는 이유가 뭘까? 파리가 대답했다. 얌마, 우리 파리는 죽어라 비는 시늉이라도 하잖아. 근데 니들은 . . . . . . . . . . . . . . . . . 끝까졍 앵 ~ 앵 거리며 개기니까 맞아죽는거지 ㅋㅋㅋ~ 남편 친구와의 시간   어느 날 오후 가정주부인 김여사는 그녀의 남편 친구인 OO씨와    자신의 집에서 은은한 부루스를 띄워 놓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그 때 전화벨이 울리자 여자가 전화를 받더니 별 말없이 끊었다. 그러자 남편 친구가 물었다.    누구신가요?   여자가 대답하길......    아!, 우리 그이예요. 걱정하지 말아요. 오늘 밤도 늦게 들어온대요.   어디 멀리 가신대요?   그러자 여자가 웃으면서 말하길  . . . . . . . . . . . . . . .   지금 당신과 함께 골프 치러 가는 중이라네요!   ㅋㅋㅋㅋㅋ
www1369987
36
8
4
GIF
진짜 광기라는 반응 나온 그알 pd
M0ya
32
1
6
장모님이 준 박준형 물건을 버린 김지혜
quandoquando
40
6
4
피부관리사가 알려주는 여름철 말랑피부 만드는법.jpg
CtrlZ
54
99
1
성적인 대화 그대로 복붙해서 소설쓴 김봉곤 작가 논란.jpg
ggotgye
10
0
1
댕댕이야?사람이야?🤣🤣🤣
wlscjf99
36
8
5
Video
plus68
15
1
8
창문을 애타게 두드리던 유기견 '저도 데려가 주세요!'
GGoriStory
30
2
1
워매 황홀한 것! 마사지 건에 중독된 고양이
GGoriStory
12
2
0
찢어지고 망가진 우산, 어떻게 버릴까?
newsway
9
7
0
유머) 서울 시장 권한 대행 서정협 = 인간 서울
boogiewoogie
39
3
9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