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IN신문] 피부 건강 생각해 만든 유해 물질 0% 천연화장품 ‘에코바르고’ 눈길 [부산창조기업지원센터 ①]

최근 뷰티 시장에서 천연화장품의 인기가 뜨겁다.천연화장품은 화학물질이 포함되지 않아 피부에 자극이 적고 유해 성분에 의한 트러블 발생 우려도 없어 피부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런 가운데 천연화장품을 제작,판매하는‘에코바르고(ECOBARGO)’가소비자 사이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천연,자연,부드러움,아름다움,꽃피우다’는 의미가 이름에 내포돼있다.피부 건강을 통해 일상의 행복을 선물하고자 하는 의지가 반영됐다.


이 업체는 계면활성제 등 유해 물질이0%인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피부 건강을 지키고 있다.어성초비누,달팽이보습비누,진주미백 등 천연성분이90%이상 함유된 천연비누가 주력상품이며,탈모샴푸와 천연치약도 인기가 좋다.


서숙녀 대표는 천연화장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피부를 개선,행복한 일상을 만드는데 기여하고자 한다.실제 서대표는 어렸을 때 아토피를 심하게 앓았고,식습관 개선 및 다양한 화장품을 이용해 봤지만 차도가 없어 성인이 되고 나서도 아토피로 고생했다.그러던 중 우연히 어성초 비누를 사용했고 아토피를 치유할 수 있었다.이에 천연화장품과 같은 친환경적 제품에 큰 관심을 두게 됐고,천연화장품이 가진 우수한 성질과 효능을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널리 알리고자 천연비누 화장품 아이템으로 창업을 하게 됐다.


에코바르고의 천연비누는 자연 친화적인 성분이 함유돼 개인의 피부 고민을 맞춤 해결해 준다.천연성분과함께포화지방산,불포화지방산을 활용한 비누 베이스를 직접 제작,무색소,무방부제,무경화제의 장점을 갖췄다.유리알카리도0%며,납과 수은,카드뮤모가 같은 유해한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세정력도 우수하며 피부자극이 거의 없다.보습력도 뛰어나 세안 후에도 얼굴이 당기지 않고 촉촉함을 유지한다.환경에도 해가 없는 착한 천연비누다.


천연비누는 아토피,여드름,민감성 피부 문제를 겪는2030여성은 물론,지친 피부와 악건성 피부가 문제가 되는40대 이상 중년 여성들에게 추천된다.특히 미백,보습 효과가 있어 어려 보이고 맑은 피부를 가꿀 수 있는 장점에 중년 여성들의 호응이 상당하다.순한 천연화장품으로 유해성분이 없어 병원 치료 등으로 피부가 예민한 사람들에게도 적합하다.


탈모가 고민인 사람들을 위한 탈모샴푸도 개발됐다.실제 탈모로 고민 중인 한60대 남성은 탈모샴푸 사용 후 탈모증상 완화 및 일부 발모 효과도 얻었다며 만족감을 나타내기도 했다.


서대표는“화학성분 없이 건강한 피부를 가꿔주는 천연화장품의 장점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경험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창업했다”며“단순히 제품을 많이 파는 것이 아닌 실제 제품을 사용한 고객들이피부 개선 및 발모 현상을 경험하며 기뻐하는 모습을보일 때 보람 있다”고 말했다.이어“실제 피부가 좋지 않아 자신감을 잃었던 한 여성 고객이 천연비누를 사용한 뒤 피부가 좋아져 자신감을 되찾았다며 고마움을 전할 때 뿌듯함을 느꼈다”고 덧붙였다.


한편,서대표는 사하구에서 천연공방을 운영하면서 수제 천연비누제작 및 판매,수업을 진행 중이다.다양한 모양의 비누를 소비자들이 직접 만들어볼 수 있어 호평 된다.


에코바르고는 아직 신생기업이지만 피부에 좋은 천연성분을 끊임없이 연구하고,이를 상품화하기위해 노력 중이다.브랜드를 상표 등록해서 브랜드화를 진행할 예정이며,제대로 된 제조시설 규모를 갖추어 화장품 제조 및 판매 허가를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뿐만 아니라 천연비누의 효능을 해외시장에 알리고자 동남아,유럽,독일,영국 등 다양한 나라의 전시회나 박람회에도 참가 중이다.먼저 중국 시장에 진출하려고 계획 중이며,인구가 많고 외모 꾸미기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 프리미엄 화장품으로 높은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부산창조기업지원센터 #에코바르고 #천연화장품 #천연비누 #천연비누만들기 #천연수제비누 #어성초비누 #아토피치료 #천연공방 #진주미백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라이트 그레이쉬·소프트톤에 찰떡! 3CE 미니멀 엘리먼츠 페이스 블러쉬
visualdive
0
2
0
[부산IN신문] 숲에서 살다온 순한 천연화장품, ‘포레하우스’ 친구들 포리포레, 지이세븐, 숲의사랑 [부산이노비즈센터 BI ①]
busaninnews
3
2
0
뷰티 커뮤니티에서 '살 냄새'라고 소문난 향수 5
visualdive
127
218
2
중국마케팅 도우인 틱톡 으로 돈벌기 5가지 방식에 대해 스터디 해보자!
pkh0817
1
4
0
전 세계에서 동시에 일어난 미스테리한 사건
passionoil
85
30
10
쉬는시간이 유난히 빨리 사라지는 이유
passionoil
54
76
0
유네스코와 구글을 동시에 놀라게 한 한국인
passionoil
113
69
1
명치에 CPR하는 댕댕이 "심장은 거기가 아닌데..."
GGoriStory
16
2
0
1500원에 구입한 꽃병이 사실은 1억짜리 도자기
ggotgye
18
6
2
곧 전세계가 극찬할 한국산 카메라
passionoil
80
25
3
인생의 걸림돌을 디딤돌로 만드는 방법
changeground
6
7
0
중소기업에게 4차 산업혁명이란?
newsway
2
7
0
대회를 취재 해도 되냐고 문의메일 보냈는데 동성애자 기자의 취재는 거절한다는 답장이 왔다
ggotgye
12
3
2
아는 사람은 많은데 왜 눈물이 나지(feat.인맥 군살들)
newsway
8
6
2
언제나 평화로운 몽골-북한의 외교관계.jpg
real896pc
53
14
9
화장품 전문가 디렉터파이가 뽑은 2019 수분크림 TOP OF TOP (피부타입별/용도별 분류)
GGLAB
15
39
0
[부산IN신문] (주)동명바이오, 오존을 담는 기술혁신 ‘오로(ORO)’로 피부재생크림 역사를 새로 쓰다 [동명대학교 BI ①]
busaninnews
2
2
0
좀 나대던 성룡, 베트남에서 빠꾸먹음
real896pc
39
5
7
아이들이 겜만한다고 뭐라하는 꼰머들에게
De9ree
28
13
1
[꿀팁] 피부과 관계자들만 알고 쓴다는 실제 피부과 화장품BEST4
GGLAB
146
344
7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