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밤에 혼자 절대 다니면 안되는 이유 ㅎㄷㄷ.txt

이건 실화인데요.. 한창 개콘 용감한 녀석들이 시작한지 별로 안되었을때.. 그러니까 2012년 2월 16일에 일어났네요.. 저는 여느때와 같이 친구랑 놀고 집으로 가고 있었죠. (20분에서 30분 정도는 걸어야 도착하는 거리였어요)


Y 와이 모양으로 두갈래 길이 있었는데 저는 왼쪽 길로 가야하고 친구는 오른쪽 길로 가야 각자의 집이 나왔어요.


인사를하고 저는 왼쪽 길로 친구는 오른쪽 길로 갔지요 각자 길로 들어선지 2~3분 후에 친구에게 전화가 왔어요 저는 받았죠. 근데 숨소리하고 걷는 소리만 나길래 저는 잘못걸었나.. 하고 다시 제 집으로 가려고 걸었어요.


근데 또 2~3분 후에 다시 전화가 온거에요 이번에는 말을했어요. 근데 별로 웃기지도 않는 개드립을 치고 야야 웃기지 하고 막 웃는거에요. 왜 이런내용의 공포만화나 이런것들 있잖아요.


택시에서 친구들이 미친듯이 웃는데 알보고니까 드렁크에서 살려주세요 소리나서 웃은거.

저는 그래서 얘가 진짜 미친거야 아니면 뭐가 있는거야 이생각을 하고 OO아 문자로 보내봐 이랬어요. 계속 개드립치고 웃기만하면 무슨 일이 있는건지 모르잖아요.


몇 분후에 문자가 왔어요.

"내 뒤에 누가 따라 걷고 있거든 근데 자꾸 숨소리 내면서 노래를 부르거든? 노래 내용 때문에 미치겠어" 이러는거에요.


그래서 저는 "왜 노래 내용이 어떤데..?" 라고 보냈어요


약 3분 후에 답이왔어요.


"기다려 기다려 기다려 기다려 기다려 내 앞에 기다려 기다려 기다려 기다려 기다려"

"집에 도착하기전에 그 자리에 멈춰서 내가 죽일꺼니까 들키진않을꺼야"

"집에 도착하기전에 어서 뒤를 돌아봐 칼로 찌를꺼니까 아프진않을꺼야"

" 기다려 기다려 기다려 기다려 기다려 기다려"


이 내용만 문자로 왔어요. 근데 용감한 녀석들에 나오는 노래랑 똑같은거에요 가사만 다르고요.

저는 바로 경찰서에 신고했죠. "OO골목 오른쪽 길인데 앞으로 쭉가시면 될꺼에요 제발 빨리 가주세요" 사실 오른쪽 길이나 왼쪽 길이나 골목형식인데 양 옆에는 온통 집밖에 없어요. (차는 다닐 수 있습니다.. 양 쪽이 다 집이라 골목형식이라 한거에요)


그래서 정확하게 어딘지는 몰랐죠.. 친구가 보낸 문자가 자꾸 생각나서 저는 뛰었어요.. 몇분을 뛰다 힘들어서 걸어가고 있는데 경찰차 소리가 나면서 점점 가까워 졌어요(서로 다른 길로 갔다고 하더라도 경찰차 소리는 다 들리더라고요..)


저는 안심하고 친구한테 문자를 해봤어요. "내가 신고 했어 경찰차 갔으니까 걱정마" 이렇게 보냈어요. 근데 제 뒤에서 차 라이트가 점점 이쪽으로 오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차가 이쪽으로 오는구나 하고 옆으로 비켜줬어요. 친구한테 답장이 와서 봤죠.


"야.. 경찰차 안왔어.. 경찰차 소리는 들었는데 안왔어.." 이러는거에요.

저는 다시 굳었죠.. 경찰차가 제 뒤에 있는거에요..


경찰차로 가서 "제가 신고 했는데요 이쪽길이 아니라 이 옆쪽 길로 가셨어야죠 오른쪽 길이라고 했는데"


"아 이거 죄송합니다.. 하도 사건이 많아서 지금 신속하게 가겠습니다" 이러고 경찰차는 다시 갔어요.


하.. 경찰아저씨가 이럴줄을 몰랐어 하면서 친구한테 다시 문자를 했어요. "지금 갔을꺼야 아직도 노래 부르고 있어?" 이렇게 보냈어요.


"응... 노래 내용이 바꼈어.."


바뀐 노래 내용을 듣고 온몸에 소름이 돋는거에요...진짜로, 진짜 친구가 죽을 수도 있을 것 같아서 경찰에 신고도 다시 하고 집에 가서 부모님을 데리고 친구가 있는 골목쪽으로 냅다 뛰었어요.


+ 바뀐 노래 내용은......


"하지마 하지마 하지마 문자도 하지마 하지마 하지마 하지마 하지마 전화도"

"들고 있는 핸드폰을 지금 당장 내려놔 찔러버릴꺼니까 안아프게해줄게"

"방금왔던 문자를 지금 당장 읽어봐 아까만난친구냐 같이찔러버리게"

"하지마 하지마 하지마 하지마 하지마 하지마"


경찰이 와서 다행히도 그 놈은 사라지고 없었지만 그 뒤로는 친구랑 꼭 붙어다녀요....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