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자 일진논란 터진 광희 매니저 ㅎㄷㄷ

사진 잘 안보이시는 분들은 아래 글 읽어보시면 됩니다!

진짜 너무 소름돋는다..황광희 매니저 유시종

나랑 의정부중학교 동창이고 90년생 29살입니다. 의정부에서 초중고 다나왔고 일진이였고 근처 학군 통 틀어서도 가장 잘나가는 일진 중 한명이였습니다. 일진들 흔히 하는 말처럼 본인은 중학교때 친구들하고 몰려다니고 술담배는 했어도 절대로 때리거나 빼앗는 등 나쁜짓은 하지 않았다 그러면 끝이고 지금에와서 맞은 증거가 있는 것도 아니고 증거라고는 내 서러운 기억들 뿐인데


그마저도 원래 때린놈은 기억못하고 맞은놈만 기억한다고 나야 유시종이 워낙 잘나갔으니깐 이름도 다 알고있지만 유시종한텐 같은반 된 적도 없어서 절 생판 알지도 모를텐데 05,06년 당시에 wwe가 한창 유행해서 지나가다가 레슬링 기술 당하고 귓볼 찢어지기도했고 그거 몇번 당해주니 복도에서 마주칠때마다 뒷통수 때리고 지나가고 돈이나 금품을 뺏긴 적은 없고 지금 생각해보면 당사자가 아닌 이상 별거 아닌 일일수도 있고 이제와서 뭐 어쩌라고? 할 수도 있지만 가해자나 제 3자한텐 고작 몇번일 뿐인게 나한텐 학창시절 내내 그리고 평생을 따라다니는 기억으로 남는단거죠.


물론 딱 거기까지면 저도 지금까지도 손떨진 않을텐데 유시종 친구들한테도 당한게 많습니다.

한놈은 뺨부터해서 발길질까지 절 팬적도 있고 한놈은 교복 마이 자기꺼랑 바꿔서 뺏어간 놈도 있고 한놈은 문자 없다고 문자쓰게 핸드폰 뺏어가고 그 어떤것보다 밝아야할 학창시절이 난 저놈들때문에 쓰라린 기억들 밖에 없습니다.


유시종 본인이 한 짓은 아니지만 당사자에겐 어차피 그놈이 그놈이고 유유상종이라고 그 사람 됨됨이를 보려면 그 사람의 친구만 봐도 알 수 있다 하듯이 똑같은 놈들입니다.


지금에와서야 물어보면 그땐 철없는 짓이였고 지금은 착실하게 살고있다 사과하고 싶다 하면 쟤는 열심히 사는 놈으로 둔갑되고 나는 고작 뒷통수 몇대 맞은걸로 십수년을 넘게 꽁해있는 밴댕이속이 되는거고 참..

전참시 1회때부터 잘봤는데 최근엔 박성광이랑 송이 매니저까지도 cf 나오던데 얘도 그럴 수 있다는거 생각하면 피가 거꾸로 솓네요.


나만 그냥 조용히 살면되는데 왜 굳이 15년 전 얘기를 꺼내서 여러 사람 불편하게 만드냐 할 수도 있고

연예인도 아니고 일개 매니저인데 뭐 어떠냐 할 수도 있지만 정말 꼴보기가 싫습니다..

물론 전참시는 대상수상자도 내고 프로그램 자체도 재밌고 출연진들 모두 열심히 하는 사람들이라 저런 쓰레기때문에 1도 피해입어선 안되겠죠.


그저 유시종이란 매니저 단 한명의 과거때문에 그 본인한테만 걸림돌이 되면 됩니다.

나머지 출연진이나 제작진들한텐 전혀 잘못도 없고 피해를 입어서도 안되겠지요..


제가 전참시 다른 매니저들처럼 나름 팬덤도 있고 그래서 고의로 없는 사실 퍼뜨리는 것도 아니고

개인 신상도 다 알고있고 전혀 허튼 소리 할 의도는 없습니다.

사과를 바라는것도 아니고 용서를 해주고 싶은 마음도 없고 그저 지금처럼 죽었는지 살았는지도 모르게 생각도 안나게 눈 앞에 나오는 일만 없으면 좋겠는데 시청자게시판에 남겨도 들어주기나 할 지 모르겠네요..


졸업하고 허튼짓거리 안하고 살았다고해도 전 사람 인성 그렇게 쉽게 바뀌는거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갱생했으면 일일히 맞은 피해자들 찾아가서 사과했겠죠. 정말 자신의 행동을 뉘우치고 죄책감에 괴로워하는 사람이라면..

유시종이 누구한테 사과했다는 얘기는 들어본 적도 없습니다.


정말 만에하나 만약에라도 제 글이 퍼져서 유시종 본인 귀에까지도 들어가게 된다면 한마디만 하고싶네요.

그냥 넌 사과하는 척 하지마라. 그냥 평생 그저그런 인생살면서 눈에 띄지만 말아라. 어디서 뭔일하면서 굴러먹다 매니저일까지 하게됐는진 몰라도 겨우 잡은 매니저 일 놓치지 않으려고 사과하는 척 하려는거 뻔히 아니깐 날 찾지도 마라..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장학금 190만원을 하루만에 다 써버린 대학생.jpg
ggotgye
47
4
10
아직도 무한도전 보는 사람들 많은 이유
mumumimi
26
4
1
어깨 넓고 좋다고 많이 거론되는 남자아이돌들
mumumimi
6
5
1
종족을 초월한 우정
jejugirls
47
13
5
매드몬스터, 최준이 누군데
visualdive
5
1
1
[ONEUS] 210514『 KCON_TACT_4_U 』 BTOB、Golden_Child、HIGH LIGHT、iKON ONEUS、ONF、SF9、Weki_Meki の出演が決定!
officialONEUS
0
4
0
[ONEUS] 210514 [VLIVE] 🌹🔥 안녕? 오늘도 레이디오 📻 ✌🏻
officialONEUS
0
4
0
[ONEUS] 210512 문대표(마마무 문별)가 studio 문나잇에서 열어준 원어스 컴백쇼🎉 즐겁게 즐기셨나 요?🖤🪞 ONEUS 라이브와 문나잇 한정판 [히든 포토]는! 뮤직앱 VIBE에서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다는 거🤭 알비덥 패밀리는 사랑입니다🤍
officialONEUS
0
6
0
질투심 많은 댕댕이ㅋㅋ (그렇다고 강아지를 쓰레기통에...ㅡ_ㅡ;)
rki1215
35
9
4
GIF
[[💿]] 하이라이트 컴백 기념 추억 돋는 명곡 모음
dollche
0
7
0
술 마시고 쪼그라든 뇌가 펴지는 데 걸리는 시간은?
GomaGom
17
10
2
[알쓸법잡] 미란다 법칙의 미란다는 누구일까?
GomaGom
6
2
0
박수홍 가족 근황
jejugirls
14
1
3
프로그래머 이두희가 지숙이랑 결혼하면서 쓴 글
GomaGom
23
3
0
[ONEUS] 210514 엠피디가 🖤항.고.사🖤 하는 무대천재만재 짱어스의 컴백! 두 팔 벌려 환영 합니다🙌 M COUNTDOWN MPD 직캠 ▶
officialONEUS
0
5
0
[ONEUS] 210511 [서호] 레이븐: 이리(1위) 오너라~~~ 서호: 네 형 저 불렀어요?ㅎㅎㅎㅎ 투무니들 고마워요오오오 ㅎㅎㅎㅎㅎㅎ (ㄱㅎㅇㅇㅇ)ㅋㅋ
officialONEUS
2
9
0
클래식 문외한이지만 너무 듣고싶을때 요약.jpg
CtrlZ
97
165
4
온앤오프 (ONF) 210514 『 KCON_TACT_4_U 』BTOB、Golden_Child、HIGH LIGHT、iKON ONEUS、ONF、SF9、Weki_Meki の出演が決定!
WMONOFF
0
4
0
유난히 덕후들이 많다는 '거꾸로 수박바' 코디 아이유
mumumimi
33
29
2
[나인우] 대사의 80%를 애드립으로 했던 온달 (주어 나인우)
tha26
4
0
0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