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들이 한국에 여행 와서 가장 놀라는 것 BEST 7

평창올림픽과 같은 국제행사와 K-POP 등 한류의 영향으로 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한국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한국을 찾은 관광객 뿐만 아니라 '비정상회담'이나 '어서 와 한국은 처음이지'와 같이 TV 프로그램에 출연한 외국인들이 한국의 문화에 대해 평소에 몰랐던 사실로 인해 놀라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에게는 이미 일상이지만 한국을 처음 찾는 외국인들이 여행 와서 문화 차이로 인해 놀라는 것들 BEST 7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7위 식당 서비스

한국 식당에서는 음식을 주문하면 자연스럽게 다양한 반찬들이 나옵니다. 하지만 외국에서는 주 요리(메인 디쉬)와 부 요리(사이드 디쉬)를 돈을 주고 주문하기 때문에 한식당에서 공짜로 나오는 반찬에 놀라게 됩니다. 또한 다 먹은 반찬들을 종종 리필 해주는 것, 무료로 물이 제공되는 것 역시 우리에게는 당연하지만 한국을 처음 방문한 외국인들은 놀라워합니다.


6위 교통 시스템

우리나라 사람들은 간혹 우리나라의 대중교통이 불편하다고 말하곤 합니다. 하지만 한국에 온 외국인들은 한국의 교통 시스템 및 대중교통 환경에 대해 극찬을 합니다. 첫 번째로, 지하철이나 버스를 탔을 때 영어가 병기되어 있고 그 외에도 일본어, 중국어 등 4개의 언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하철이나 버스의 위치를 알려주는 안내시스템을 통해 내가 갈 목적지까지 몇 정거장이 남았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는 외국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대중교통 및 택시요금과 외국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다양한 환승제도입니다. 세 번째로는 대중교통에서 빠르고 신호가 강한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여름철과 겨울철 대중교통 안에 냉난방이 잘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5위 의료 서비스

외국 관광객들이 한국의 의료 서비스를 보고 놀라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감기로 병원을 간다는 것이 외국에서는 드문 일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미국을 비롯한 외국에서는 병원에 예약을 하지 않으면 담당 의사를 만나기 전까지 여러 시간을 기다리는 것은 기본이고 예약을 잡았다고 해도 몇 시간을 기다려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치료비 역시 고가이고 미국에서는 처방전이 필요 없는 진통제 같은 약은 비교적 저렴한 편이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치료비만큼이나 약 값이 고가로 나올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비용과 시간이 많이 드는 의료 서비스를 간단하고 저렴하게 받을 수 있는 한국의 의료 서비스는 외국인들이 많이 놀라는 점 중 하나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을 참고하세요. 원문 출처 : https://redfriday.co.kr/151

# 많이 본 컨텐츠

# 매일 업데이트되는 생활꿀팁과 알아두면 도움되는 이야기를 팔로우 하셔서 쉽게 구독하세요. # ‘좋아요’ 와 ‘공유하기’ 많이 부탁드려요.

#여행 #음식 #뉴스와이슈 #맛집탐방 라이프, 비지니스, 여행정보, 최신이슈 공유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