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더 백화료리집...

https://vin.gl/p/2545268?isrc=copylink

친구집 놀러가는 분위기 ㅎ

일찍 가선지 저희가 첫손님이네요. 첨 왔을땐 저 좌측에 보이는 카운터 앞 자개농 앞자리에 앉았는데 오늘은 안쪽 자리로 들어왔어요.

이 벽지보고 왜 영화 올드보이가 떠올랐을까요 ㅎ

오늘도 모츠나베를 시켜봤어요. 오늘따라 더 얼큰한 느낌이 ㅎ. 아들도 잘 먹더라구요. 건더기는 거의 다 건져먹었어요^^

오늘은 가지튀김 대신 유린기를 시켰어요. 저 고춧가루 때문인지 딸은 매워했지만 닭고기 넘 맛있더라구요. 제 갠적인 생각에 고추는 따로 양념장으로 만들어서 찍어먹게 하는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해봤네요.

아들은 백화료리집에서 친구 전화를 받고 갑자기 축구하러 가겠다고 혼자 올라갔어요. 크리스마스 이브하고도 밤시간에 축구라... 그래서 2차는 셋이서 이자카야 김상으로... 백화료리집에서 딸이 음식을 별로 못먹은듯해서 여기선 딸이 좋아하는 연어 사시미랑 간만에 명란구이 시켰어요. 이자카야 김상은 번잡하지 않아서 즐겨 찾지요.

3차로 스벅에 왔는데 와 웨이팅이... 주문하고 40분은 족히 지나서 나온듯요. 이럴줄 알았음 딸 마카롱은 미리 받아놓을걸 그랬어요 ㅋ. 아, 그래도 커피맛이 기다림의 시간을 보상해주는듯 오늘따라 맛있네요. 사람들 많은거보니 크리스마스 이브가 맞긴 맞나봐요. 여러분들도 메리크리스마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