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디파이 넘어서겠다" 가수이자 배우 '잭 블랙', 게이밍 유튜브 채널 개설

영화 <스쿨 오브 락>의 '듀이' 역, <쿵푸팬더> 시리즈 '포'의 성우, 메탈 밴드 '터네이셔스 D'로 이름을 알린 '잭 블랙'이 게이밍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잭 블랙은 지난 21일, 유튜브에 '재블린스키 게임즈'(Jablinski Games)라는 채널을 개설했다. 그는 21일, 채널에 처음 올린 영상에서 '닌자나 퓨디바이보다 성공하겠다'고 밝히며, 영상에서 퓨디파이 특유의 의자 젖히는 동작을 따라했다.



유튜브 채널 '재블린스키 게임즈'는 앞으로 게임과 음식, 그리고 잭 블랙의 생활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영상 콘텐츠는 매주 금요일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채널은 잭 블랙의 첫 영상 만으로 개설 6일 만에 47만 명의 구독자를 확보했다. (참고로 닌자의 유튜브 구독자는 2053만 명, 퓨디파이는 7844만 명이다)


한편, 잭 블랙은 가수이자 배우 등으로 왕성한 활동을 보이며, 게임과도 종종 연을 맺었다. 그는 2009년 더블파인에서 만든 액션 어드밴처 <브루탈 레전드>에서 '주인공'으로 등장했으며, <철권6>의 플레이어블 캐릭터인 '밥'의 모티브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게임 <브루탈 레전드>에서 주인공(!)으로 나온 잭 블랙


MBC의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나온 잭 블랙


메탈 밴드 터네이셔스 D의 '트리뷰트'. 사람들에겐 곡 제목보다 'We are but men, Rock!'이란 가사로 더 잘 알려져 있다.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게임 뉴스는 이제 그만, 디스이즈게임이 당신의 인사이트를 넓혀드립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