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도단 예고장이 도착했다! ‘페르소나 5 R’ 트레일러 공개

2019년 3월 추가 정보 공개, 원작은 2016년 PS3와 PS4로 발매된 게임

부패한 사람의 마음을 훔치는 '마음의 괴도단'의 신규 프로젝트가 공개됐다.


일본 게임 개발사 아틀라스는 지난 30일, 공식 유튜브 페이지를 통해 <페르소나 5R>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우선, 영상을 통해 돌아온 ‘마음의 괴도단’을 확인해보자.

https://youtu.be/HhwJgwXBxIc

‘P5R 예고’라는 제목으로 게시된 이번 영상은 <페르소나 5> 트레이드마크인 ‘괴도단’ 표식을 보이며 시작한다. 영상은 이내 일본 거리가 괴도단 특유 글씨체로 쓰인 ‘뉴 프로젝트’라는 문구로 물든 것을 보여주고, 2019년 3월 자세한 정보가 공개될 것이라고 전한다.


현재까지 <페르소나 5 R>이 어떤 작품인지에 대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영상 말미 공개된 홈페이지 주소를 들어가도 내년 3월 정보가 공개된다는 안내 문구와 트레일러 영상만 있는 상황이다. 다만, 유저들은 원작 <페르소나 5>가 내년에 발매 3주년을 맞이하는 만큼 ‘확장판’이 발매될 것이라 추측하고 있다.


<페르소나> 시리즈는 그간 본편 발매 후 스토리와 콘텐츠가 추가된 확장판을 발매해왔다. 이중, 지난 2008년 PS2로 발매된 <여신전생 페르소나 4>의 확장판 <페르소나 4: 골든>은 2012년 PS 비타로 발매됐으며, 종합 판매량 125만 장을 기록하기도 했다.


<페르소나 5>는 지난 2016년 PS3와 PS4로 발매된 JRPG로 국내에는 2017년 6월 출시됐다. 게임은 ‘부패한 사람’의 마음을 훔쳐 세상을 개혁하려는 ‘마음의 괴도단’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게임 뉴스는 이제 그만, 디스이즈게임이 당신의 인사이트를 넓혀드립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